Starnews Logo

'여자빅뱅', 18일 빅뱅과 동반 CF..베일 벗는다

'여자빅뱅', 18일 빅뱅과 동반 CF..베일 벗는다

발행 :

길혜성 기자
↑박봄(왼쪽)과 박산다라
↑박봄(왼쪽)과 박산다라


'여자 빅뱅'이 데뷔 전, CF로 팬들과 먼저 만난다. 그것도 빅뱅과 함께한 CF로 팬들에 인사를 할 예정이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여전히 팀 이름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인기 남성 인기 아이돌그룹 빅뱅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에서 기획, 온라인상에서 소위 '여자 빅뱅'으로 일컬어지고 있는 이 새 여성 그룹은 오는 5월 데뷔 앨범을 발표하고 팬들과 정식 만남을 갖는다.


하지만 '여자 빅뱅'의 4명의 멤버 모두가 팬들에 첫 인사를 하게 될 공간은 따로 있다. 빅뱅과의 동반 CF에 그것이다.


18일 연예계에 따르면 '여자 빅뱅'은 18일 빅뱅의 다섯 멤버와 모처에서 모 기업 제품의 CF를 함께 촬영한다. 빅뱅이 이 제품의 CF 모델로 나섬과 동시에 '여자 빅뱅'도 모델로 동반 낙점된 것이다. 빅뱅과 '여자 빅뱅'은 이번 CF에서 신곡을 함께 부를 예정이다.


'여자 빅뱅'과 빅뱅이 함께 촬영한 이번 CF는 늦어도 4월 안에는 방영될 알려졌다. 이에 따라 '여자 빅뱅'은 데뷔 음반 발표 전에 이번 CF로 팬들에 먼저 인사를 하게 됐다.


한편 '여자 빅뱅'은 박봄 박산다라 씨엘(CL) 공민지 등 4명으로 확정됐다.


박봄은 이효리 이준기와 함께 삼성전자 휴대전화 애니콜의 브랜디드 CF '애니스타'에 출연, 팬들에 이미 얼굴을 알렸다.


박산다라는 지난 2004년 KBS 1TV '인간극장'을 통해 필리핀 연예계에서의 활동이 국내에 소개되며 '필리핀의 보아'로도 불렸다. 당시 박산다라의 팬카페에는 무려 8만여 명이 가입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돌아온 일지매'에 카메오로 출연했다.


씨엘은 빼어난 랩 실력으로 정평이 나 있으며, 공민지는 한국 무용가 공옥진 여사의 조카손녀이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

    연예

    "억측 많아 힘들었다"..박나래, 전현무 라방에 절도 피해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