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월 A매치에 나설 일본 축구 대표팀 명단이 발표됐다. 유럽파들이 대부분 발탁됐다.
바히드 할리호지치 일본 축구 대표팀 감독은 1일(이하 한국시간) '2018 러시아월드컵' 2차 예선에 나서는 25인의 대표팀 명단을 발표했다.
카가와 신지를 비롯하여 혼다 케이스케, 오카자키 신지, 하세베 마코토, 나가토모 유토, 요시다 마야 등 유럽파들이 대거 포함됐다. 마인츠 이적을 확정지은 무토 요시노리도 할리호지치 감독의 부름을 받았다.
하라구치 겐키는 지난 2013년 7월 동아시안컵 이후 약 2년 만에 대표팀에 합류했다. 할리호지치호에는 첫 승선이다.
일본은 11일 이라크와 친선경기를 치르고 16일 홈에서 싱가포르와 2차 예선을 갖는다.
◆ 일본 축구 대표팀 6월 A매치 소집 명단
- 골키퍼 : 가와시마 에이지(스탕다르 리에주), 니시카와 슈사쿠(우라와), 곤다 슈이치(FC도쿄), 히가시구치 마사아키(감바)
- 수비수 : 사카이 히로키(하노버), 사카이 고토쿠(슈투트가르트), 나가토모 유토(인터 밀란), 오타 고스케(FC도쿄), 요시다 마야(사우스햄튼), 니와 다이키(감바), 마키노 토모아키(우라와), 모리시게 마사토(FC도쿄)
- 미드필더 : 하세베 마코토(프랑크푸르트), 야먀구치 호타루(세레소), 다니구치 쇼고(가와사키), 시바사키 가쿠(가시마), 기요타케 히로시(하노버), 카가와 신지(도르트문트)
- 공격수 : 혼다 케이스케(AC밀란), 무토 요시노리(FC도쿄), 오카자키 신지(마인츠), 하라구치 겐키(헤르타 베를린), 오사코 유야(쾰른), 우사미 타카시(감바), 카와마타 켄고(나고야)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