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기 걸 그룹 AOA(지민 초아 혜정 민아 설현 찬미 유나 유경)의 초아(25·박초아)와 래퍼 아이언(정헌철·23)이 음악 프로듀서 프라이머리(32·최동훈)의 신곡 '아끼지마(Don't Be Shy)'로 호흡을 맞춘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2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는 24일 공개되는 프라이머리의 새 싱글 앨범 '2-3'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초아와 아이언은 2번 트랙에 수록된 '아끼지마'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팀 내 메인보컬로 출중한 가창력을 지닌 초아와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3' 준우승으로 랩 실력을 입증한 아이언의 조합이 어떤 시너지를 낼 지 관심이 모아진다.
초아와 아이언 외에도 '쇼 미 더 머니4'에서 프로듀서로 출연 중인 래퍼 팔로알토와 실력파 걸 그룹 마마무의 화사가 1번 트랙 '마일리지(Mileage)'로 프라이머리와 의기투합했다.

한편 프라이머리는 오는 24일 낮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2-3' 전 음원을 공개한다. 이번 앨범은 앞서 발표한 '2-1', '2-2' 싱글 앨범을 잇는 프라이머리의 연작 시리즈다.
프라이머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그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이색적인 라인업을 구축해 새로운 시도에 나선다.
그동안 다이나믹듀오, 빈지노, 김예림, 권진아, 수란, 김범수, 방탄소년단 랩몬스터, 혁오 오혁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 그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을 선사할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