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그맨 강재준(35)과 이은형(34)이 부부가 된다.
강재준과 이은형은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강재준과 이은형은 10년여의 열애 끝에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은 개그계 선후배 사이로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남자끼리' 코너 등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긴 시간 동안 알콩달콩 사랑을 키운 이들은 지난 2015년 SBS 연예대상에서 나란히 수상,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공식 개그맨 커플인 만큼 tvN '코미디 빅리그'와 KBS 2TV '개그콘서트',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 출연 중인 개그맨들이 결혼식을 찾아 강재준과 이은형을 축복할 예정이다. 3사 개그맨들은 가수 성시경과 함께 축가를 부르며 남다른 축하를 건넬 전망이다.
강재준 이은형은 본식 전인 오후 4시 30분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 소감 등을 밝힌다.
한편 강재준은 지난 2008년 SBS 공채 10기로 발탁돼 데뷔했다. '코미디 빅리그'와 SBS '개그투나잇', '웃음을 찾는 사람들' 등에 출연, 개성 있는 외모와 연기로 사랑받았다.
이은형은 지난 2006년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한 개그우먼이다. 이은형은 지난 2015년 '웃음을 찾는 사람들' 코너 '남자끼리'에서 '재훈재훈' 등의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주목받았다. 캐스커 융진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낳기도 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