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결혼' 강재준♥이은형 "설레는 결혼, 사랑스럽다"(종합)

'결혼' 강재준♥이은형 "설레는 결혼, 사랑스럽다"(종합)

발행 : 2017.04.08 17:20

이경호 기자
강재준, 이은형/사진=김휘선 기자
강재준, 이은형/사진=김휘선 기자


개그맨 강재준(35), 개그우먼 이은형(34)이 행복한 결혼 생활을 약속했다.


강재준과 이은형은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기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결혼 소감 및 2세 계획 등에 대해 이야기 했다.


강재준, 이은형은 10년 동안 연애를 하며 사랑을 키워왔다. 개그계 선후배 사이인 두 사람은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을 통해 호흡을 맞춰오며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결혼식을 앞둔 두 사람은 설레는 마음을 전하면서 결혼 결심 이유를 털어놨다. 이은형은 "강재준은 윤계상을 닮아 좋다"며 "저에겐 너무 좋은 사람이다"고 말했다. 강재준은 "은형이는 송지효를 닮았다. 하객으로 오시는데 비교해보셔도 좋겠다"며 "키가 커도 예쁠 수 있구나. 키큰 여자의 신세계를 맛봤다. 은형이가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다. 잘 꾸려나가겠다"고 말했다.


강재준은 결혼식에 앞서 혼인신고를 먼저 한 이유에 대해 속도위반(혼전 임신)은 아닌지 의심하자 "임신은 전혀 아니고 어차피 해야할 것 같아서 서둘렀다"고 설명했다.


/사진=김휘선 기자
/사진=김휘선 기자


2세 계획에 대해 이은형은 "딸을 낳고 싶다"고 밝혔고, 강재준은 아내가 되는 이은형이 하고 싶은대로 맞춰주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딸도 좋다. 은형이가 커서 키 큰 딸이 나올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한 이은형은 자신들에 이어 결혼할 커플로 홍윤화, 김민기를 손꼽아 눈길을 끌었다.


강재준, 이은형의 이번 결혼식은 유재석이 사회, 성시경이 축가를 각각 맡았다. 또 양가 아버지들의 덕담으로 주례를 대신한다.


한편 강재준은 지난 2008년 SBS 공채 10기로 발탁돼 데뷔했다. '코미디 빅리그'와 SBS '개그투나잇', '웃음을 찾는 사람들' 등에 출연, 개성 있는 외모와 연기로 사랑받았다.


이은형은 지난 2006년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한 개그우먼이다. 이은형은 지난 2015년 '웃음을 찾는 사람들' 코너 '남자끼리'에서 '재훈재훈' 등의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주목받았다. 캐스커 융진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낳기도 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뉴진스, 새 이름 NJZ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