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강재준, 이은형과 2세 계획 "딸도 좋다"

강재준, 이은형과 2세 계획 "딸도 좋다"

발행 :

이경호 기자
강재준, 이은형/사진=김휘선 기자
강재준, 이은형/사진=김휘선 기자


개그우먼 이은형(34)과 결혼하는 개그맨 강재준(35)이 2세 계획을 밝혔다.


강재준과 이은형은 8일 오후 서울 서초구 잠원동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두 사람은 결혼식에 앞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2세 계획을 공개했다.


이은형은 "딸을 낳고 싶다"고 밝혔고, 강재준은 "은형이가 하고 싶은대로 다 맞춰주고 싶다. 딸도 좋다. 은형이가 커서 키 큰 딸이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


신혼여행 계획에 대해 이은형은 "신혼여행은 지금 대학로에서 '드립걸즈' 공연 중이라 나중에 갈 것같다"며 "재밌으니 많이 보러 와달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강재준과 이은형는 10년 동안 열애를 했다. 두 사람은 개그계 선후배 사이로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의 '남자끼리' 코너 등을 통해 호흡을 맞췄다. 지난 2015년 SBS 연예대상에서 나란히 수상한 후 서로를 향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강재준은 지난 2008년 SBS 공채 10기로 발탁돼 데뷔했다. '코미디 빅리그'와 SBS '개그투나잇', '웃음을 찾는 사람들' 등에 출연, 개성 있는 외모와 연기로 사랑받았다.


이은형은 지난 2006년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데뷔한 개그우먼이다. 이은형은 지난 2015년 '웃음을 찾는 사람들' 코너 '남자끼리'에서 '재훈재훈' 등의 유행어를 만들어내며 주목받았다. 캐스커 융진의 동생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낳기도 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억측 많아 힘들었다"..박나래, 전현무 라방에 절도 피해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