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영수증2' 뮤지, 세금송 3종 세트 공개..웃음 폭발

'영수증2' 뮤지, 세금송 3종 세트 공개..웃음 폭발

발행 : 2018.03.16 08:45

윤성열 기자
/사진제공='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사진제공='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


가수 뮤지가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에 출연해 세금송 3종 세트를 공개한다.


16일 제작사 몬스터 유니온에 따르면 뮤지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김생민의 영수증 시즌2'(제작 컨텐츠랩 비보+몬스터 유니온, 연출 안상은)에 출연한다.


최근 녹화에서 뮤지는 자신의 영수증 공개에 앞서 개인기 모창을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뮤지는 '김생민의 영수증'에 맞게 개사한 노랫말로 모창을 해 MC 김생민, 송은이, 김숙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뮤지는 조용필의 '모나리자'를 '모자르나'로 개사했을 뿐 아니라, 김동률의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임재범의 '고해'를 세금송으로 재탄생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현실 공감을 불러 일으키는 재기 발랄한 가사에 MC들은 폭소했다. 감정을 가득 담아 노래를 부르던 뮤지도 결국 터지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


이외에도 의뢰인의 영수증을 보고 감동을 받은 뮤지는 자신의 개사 능력을 십분 발휘해 '솔루션 송'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개인기 감별사 김생민도 뮤지의 모창 개인기에 푹 빠져들었다. 그의 재기발랄한 가사에 3MC들은 물론 스태프들까지 감탄을 금치 못했다"며 "공감요정으로 출연한 뮤지가 스튜디오를 웃음은 물론 감동까지 배가시키며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18일 오전 10시 45분 방송.


0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김수현, 대중 마음 돌릴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