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애경 뮤직룸, 2019년에도 핫플레이스

애경 뮤직룸, 2019년에도 핫플레이스

발행 : 2019.02.13 19:45

채준 기자
/사진제공=애경
/사진제공=애경

애경뮤직룸에 2019년 떠오르는 실력파 뮤지션들이 방문한다.


‘신아린’, ‘Hynn(박혜원)’, ‘이아람’, ‘달x진성’, ‘이민혁’, ‘은종’, ‘아월’, ‘이미쉘’, ‘헤일’이 최근 홍대의 핫한 온라인생중계 버스킹 ‘애경뮤직룸’의 첫 라인업으로 발표됐다.

16일부터 4월 6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6시부터 ‘AK& 홍대’ 4층 ‘애경 뮤직룸’에서 진행된다. 애경 뮤직룸은 신인 뮤지션들의 등용문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Mnet 슈퍼스타K 2016 TOP3로, 파워풀한 가창력과 섬세한 표현력을 겸비한 실력파 보컬 ‘Hynn(박혜원)’을 비롯해 버클리음대 작곡전공자 ‘신아린’, 뛰어난 곡 해석능력으로 소문난 보컬리스트 ‘이아람’, 혼자 있는 이들의 마음을 만져주는 어쿠스틱팝듀오 ‘헤일’ 그리고 최근 ‘Sad Love Story’를 발표한 걸그룹 ‘S.I.S’의 리드보컬 ‘달(DAL)’ 등이 공연을 펼친다.

또한 ‘애경 뮤직룸’은 루비레코드의 브이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온라인 생중계될 예정으로, 국내뿐 아니라 KPOP를 사랑하는 해외 팬들에게도 신인 뮤지션들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애경뮤직룸’은 2018년 8월부터 시작된 애경그룹의 문화예술 지원 프로젝트다. 자세한 일정 및 라인업 소개는 애경뮤직웨이브 홈페이지 및 SNS계정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 기사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인기 급상승 뉴스

비즈/라이프-비즈/산업의 최신 뉴스

연예

故김새론→故설리..스물 다섯에 진 꽃, 편히 잠들지 못하는 소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