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할리우드 스타들의 한주간 소식을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할리우드 배우 안젤리나 졸리가 건강이 악화 돼 현재 죽어가고 있으며, 그의 전 재산을 캄보디아에서 입양한 장남 매덕스에게 상속했다는 루머가 퍼졌다. 최근 미국의 연예 매체 내셔널 인콰이어러는 안젤리나 졸리가 건강이 좋지 않아 죽어가고 있으며, 자신의 전 재산인 1억1600만 달러(약 1345억 원)을 장남 매덕스에게 상속하기로 결정해 법적인 서류를 작성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안젤리나 졸리는 매덕스를 제외한 팍스, 자하라, 샤일로, 비비엔, 녹스 등에는 한 푼도 남기지 않고 자신을 잘 따르는 장남에게만 전 재산을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장남 매덕스가 안젤리나 졸리와 브래드 피트의 이혼 당시, 졸리의 편에 섰다는 것이 이유다. 하지만 이와 관련해 가십캅에서는 이 보도가 '근거 없는 거짓말'이라고 반박했다. 가십캅은 "이 보도 자체가 말이 되지 않는다. 아무런 근거 없이 작성한 거짓말일 뿐이다"라며 "이 매체는 종종 검증되지 않은 '관계자'나 '지인'의 말을 빌려 악의적인 보도를 하고 있다. 있는 사실만 써야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안젤리나 졸리 측은 해당 보도에 대해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할리우드 배우 주드 로가 14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다. 외신에 따르면 주드 로는 지난 4월 30일 런던에서 심리학자인 여자친구 필리파 코안과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결혼식에 가까운 지인들과 친구들만 초대한 것으로 전해졌다. 주드 로는 지난 2015년 필리파 코안과 만나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지난 2월 약혼식을 치렀으며, 두달 만에 결혼식을 올렸다.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세 아이 아빠가 된다. 지난 2일 라이언 레이놀즈의 아내인 블레이크 라이블리가 뉴욕에서 열린 '명탐정 피카츄' 프리미어 시사회 레드카펫에 올랐다. 라이언 레이놀즈·블레이크 라이블리 부부는 레드카펫에서 셋째 임신 사실을 발표했다.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노란색 원피스를 입고 D라인을 과시했다. 지난 2012년 결혼 한 라이언 레이놀즈와 블레이크 라이블리는 슬하에는 제임스, 이네즈 두 딸을 두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