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몰이 SNS 인기 상품을 한 데 모아 선보이고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인싸마켓' 기획전을 25일부터 오는 27일까지 3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싸마켓' 기획전은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소셜마켓에서 활약 중인 인플루언서 브랜드들과 CJ몰이 연합해 기획한 행사로 유아동, 생활, 주방 등 입소문이 난 20여개 브랜드 상품을 CJ몰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인기 SNS 상품들을 최대 6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순한 성분과 강력한 보습력으로 입소문이 난 '미하이스35 아쿠아버터 보습크림'부터, 자녀를 둔 밀레니얼 맘들에게 인기가 좋은 '그림스 빅 레인보우 원목 교구 세트'도 43% 할인 판매한다. '지아이조 키즈라이드 캐리어'는 CJmall 단독으로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하고 '나띵프로젝트 버블바스 입욕제'도 단독 특가에 판매한다. 그 밖에도 '펫케어 고양이 장난감', '레오니오 세탁티슈' 등을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더불어 적립과 사은 혜택도 준비됐다. CJ몰 '인싸마켓' 기획전에서 구매한 금액의 10%(최대 3만원)를 적립금으로 제공하는 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되며, 5~7% 카드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 고객 참여 SNS 리그램(게시물 재업로드)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한 각 브랜드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인싸마켓’ 관련 게시물을 리그램한 고객을 추첨해 본품 추가 증정이나 크리스마스 완구 등 경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