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신아영 과거 사진 강제 공개..뭔가 다른 8년전

신아영 과거 사진 강제 공개..뭔가 다른 8년전

발행 : 2020.06.12 14:21

문완식 기자
신아영
신아영


방송인 신아영의 과거 사진이 강제로 공개돼 웃음을 안겼다.


오는 13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STATV(스타티비) ‘숙희네 미장원’에 '슈스케 꼬마'로 유명세를 탄 손예림이 방문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MC 신아영이 손예림과의 과거 인연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솔로 가수로 돌아온 손예림을 향해 신아영은 “나 사실 예림이 본 적 있어”라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곧이어 두 사람의 과거 사진이 언급되자 신아영은 손예림에게 "사진은 지웠지?", "태웠지?"라고 물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고. 이에 기다렸다는 듯 MC 오정연은 "사진 가져왔지?"라고 집요하게 확인해 신아영의 풋풋한 과거 사진이 공개됐다.


뿐만아니라 MC 오정연은 “아영이가 타박하지 않았어?”라고 몰아가며 신아영 놀리기 삼매경에 빠졌다.


사진


한편 이날 녹화에서 벌써 20살이 된 손예림은 '슈퍼스타K3(이하 '슈스케3')’ 출연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후회하기도 했다”고 솔직하게 털어놓는 시간을 가졌다.


당시 열한 살이었던 손예림은 어린 나이에도 호소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여 심사위원 이승철과 싸이에게 극찬을 받았다.


프로그램 출연 이후 관심과 사랑이 쏟아졌지만, 오히려 친구들이 멀리해 힘들었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외에도 손예림은 꼬마 손예림이 아닌 ‘가수 손예림’으로 인정받고 싶다는 고민을 밝히기도 했다.


‘숙희네 미장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KT 올레tv 124번, SK Btv 137번, LG U+tv 120번 STATV(스타티비)에서 시청 가능하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뉴진스, 부모 분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