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산이, '전통시장 FLEX 프로젝트' 나선다 "소상공인 돕고 싶다"

산이, '전통시장 FLEX 프로젝트' 나선다 "소상공인 돕고 싶다"

발행 : 2020.07.20 17:21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케이웨이브
/사진제공=케이웨이브


힙합 레이블 페임어스(FameUs)의 래퍼 산이(SanE), 얼돼(errday), 말키(Malkey), 비오(BE'O)가 사회 공헌 화보를 통해 '전통시장 FLEX 프로젝트'의 첫 번째 플렉서(FLEXer)로서 방이 전통시장을 접수했다.


케이웨이브엑스(KWAVE X)는 20일 페임어스의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케이웨이브엑스 디지털 화보는 스타와 함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사회 공헌 화보 플랫폼으로 페임어스와 함께 진행한 이번 화보는 지역 생태계의 중심인 전통시장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전통시장 FLEX 프로젝트'로 진행됐다.


전통시장에서 FLEX를 선도하는 첫 번째 플렉서로 나선 페임어스는 "코로나19로 매출에 직격타를 맞은 전통시장으로 방문객들을 유도하고 실질적으로 소상공인 매출 극대화에 도움이 되고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라고 밝혀 참여 의미를 더했다.


/사진제공=케이웨이브
/사진제공=케이웨이브


'전통시장 FLEX 프로젝트'의 첫 번째 전통시장으로 선정된 곳은 상인회 주도형 스마트 전통시장을 구축 중인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송파 방이 전통시장이다. 스웩 넘치는 페임어스와 방이 전통시장의 특색을 담은 온라인 화보는 과거의 전통시장의 틀에서 벗어나 힙하고 영한 젊은이들의 성지로서의 전통시장의 모습을 비춘다. 공개된 화보 속의 페임어스는 옛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뉴트로 패션을 장착한 후 방이 전통시장 곳곳을 누비며 이 곳만의 매력적인 공간들을 소개한다.


방이 전통시장의 입구를 알리는 듯 입간판 앞에 서 있는 포즈를 시작으로 '소 잡는 날' 행사를 통해 당일 도축으로 신선함을 자랑하는 '좋은 축산마을', 유기농 밀가루를 사용하여 건강한 빵을 만들어내는 '계절 식빵', 싱싱한 고품질 과일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삼촌네 과일가게', 솜씨 좋은 주인장의 손맛이 녹아든 '순희네 빈대떡'등 시장을 대표하는 상점을 오가며 시장 음식들을 맛보고 즐기는 모습도 화보에 고스란히 담았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

연예

산불 피해 이웃을 도웁시다! ★ 기부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