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래퍼 래원이 음악플랫폼 플로(FLO)와 손잡고 음악 예능을 선보인다.
플로 운영사 드림어스컴퍼니는 MZ세대 감성을 저격할 음악 예능 '카멜래원'을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플로(Studio FLO)'를 통해 24일 첫 공개한다.
'카멜래원'은 핫한 신인 래퍼 래원이 매회 도전하고 싶은 주제를 선정해 직접 콘텐츠를 제작해보며 1인 크리에이터로 성장하는 내용을 담았다. 실시간 소통으로 시청자와 교감은 물론, 여러가지 '부캐'를 새롭고 도전적으로 생성해가는 과정에서 빵빵 터지는 웃음과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래원은 최근 '쇼미더머니9'에서 톱3에 오르며 대세 래퍼로 떠올랐다.
1회 '래원 스트리머 도전?'편에서는 래퍼 래원이 이번 예능을 시작하게 된 이유와 제작진과 에피소드를 논의하는 인트로 콘텐츠가 공개된다. 이어 또 한 번 신드롬을 일으킨 '쇼미더머니9'의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발라드, 게임, 먹방, 요리 등 다양한 주제에 도전하며 총 10편의 에피소드에 걸쳐 시청자들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카멜래원'은 오는 24일을 시작으로 내년 2월 25일까지 매주 목요일에 공개된다.
드림어스컴퍼니는 음악플랫폼 플로를 비롯해, 영상, 공연 등 음악 소비 체인 전반에 걸쳐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또, 플로의 공식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플로'를 통해서는 새로운 영역에 끊임없이 도전하며 양질의 음악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카멜래원' 외에도, 감각적인 세로 디자인이 돋보이는 '포스터 라이브'와 라이브 콘텐츠 '라이브LAB', 전 세계 다양한 도시와 그에 어울리는 곡을 모아놓은 '시티 플레이리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인디씬을 넘어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를 만나볼 수 있는 '스테이지앤플로(Stage&FLO)'의 후속 라이브 콘텐츠도 신규 제작 중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