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김수찬 "임영웅과 1대1 대결서 빵점..빵에 안 좋은 추억" 웃음 [외식하는 날]

김수찬 "임영웅과 1대1 대결서 빵점..빵에 안 좋은 추억" 웃음 [외식하는 날]

발행 : 2021.04.13 09:38

문완식 기자
사진

가수 김수찬이 빵에 대한 '안 좋은 추억'으로 웃음 안겼다.


김수찬은 최근 진행된 SBS FiL '외식하는 날 앳 홈'(외식하는 날 at Home) 녹화에 나태주와 함께 참여, 텍사스 꽃갈비 바비큐를 빵에 넣어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다.


바비큐 샌드위치를 먹기 전 나태주는 "바비큐를 빵에 넣어 먹으면 정말 최고 일 것 같다"고 기대에 부푼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김수찬은 "(나태주가) 빵을 잊었나 본데 빵에 대한 안 좋은 추억이 있다"며 "둘이 경연 프로그램에서 동시에 빵점을 맞았다. 유일하게 같이 빵점을 맞았다"라고 씁쓸한 표정을 지었다.


나태주는 "1 대 1 대결에서 저는 이찬원에게, 김수찬은 임영웅에게"라고 설명했고, 김수찬은 "그렇게 쌍빵을 당해 놓고서 (나태주가)빵 이야기를 하니 들어갈까 싶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찬과 나태주가 출연해 텍사스 꽃갈비 바비큐, 민물장어구이, 토종닭백숙을 즐긴 '외식하는날 앳 홈'은 13일 오후 9시 SBS FiL에서, 같은 날 오후 11시 20분 SBS Biz에서 방송되며 SBS MTV에서 14일 오후 8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억측 많아 힘들었다"..박나래, 전현무 라방에 절도 피해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