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FC서울-서울이랜드 '서울 더비', skySports 생중계

FC서울-서울이랜드 '서울 더비', skySports 생중계

발행 : 2021.04.14 14:16

김명석 기자
서울월드컵경기장 전경.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서울월드컵경기장 전경.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FC서울과 서울이랜드FC의 ‘서울 더비’가 축구전문채널 skySports에서 생중계된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은 14일 오후 7시 30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21 하나은행 FA컵 3라운드 FC서울과 서울이랜드FC의 맞대결이 skySports에서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두 팀의 맞대결은 서울이랜드FC 창단 후 7년 만에 성사된 ‘서울 더비’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서울이랜드는 지난 FA컵 2라운드에서 송월FC를 5-0으로 꺾고 3라운드에서 FC서울을 만나게 됐다.


올 시즌 FC서울은 K리그1 4위, 서울이랜드FC는 K리그2 2위를 각각 달리고 있다.


첫 ‘서울 더비’의 현장 분위기를 생생히 전달하기 위해 올해부터 축구전문채널로 재출범한 skySports가 나섰다.


서울 더비 해설진은 올 시즌 K리그 중계방송에서 명쾌한 해설과 재치 있는 입담을 자랑하는 이주헌 해설위원과 박종윤 캐스터 콤비가 담당한다.


연맹은 지난 2018년 ‘K리그 중계방송제작 가이드라인’을 마련해 2019시즌부터 K리그2 전 경기를 직영 제작해 중계하고 있다.


이번 FA컵 중계 역시 해당 가이드라인을 준수해 시청자들에게 품질 높은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같은 날 오후 7시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대전과 수원의 ‘축구수도 더비’는 생활체육TV를 통해 안방을 찾는다.


0

주요 기사

    스포츠-축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축구의 최신 뉴스

    스포츠

    [창원NC파크 피해자 사망... 과연 누구 책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