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데뷔하는 6인조 걸그룹 하이엘(Hi-L·이진, 수정, 다경, 주아, 하윤, 예슬)이 멤버별 2차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했다.
하이엘은 3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메인보컬·메인댄서 다경과 서브보컬 주아의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다경은 청하의 '바이시클'(Bicyle)에 맞춰 메인 댄서로서 뛰어난 춤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Hi-L (하이엘) - Profile Video : Da Kyung
주아는 나단 라니에(Nathan Lanier)의 'Torn' 음악에 맞춰 현대무용을 선보였다. 주아는 피겨스케이팅 선수 출신담게 우아한 자태로 눈길을 모았다.

▶Hi-L (하이엘) - Profile Video : Joo A
하이엘은 2일 이진, 수정 3일 다경, 주아에 이어 4일에는 리드댄서 하윤과 리드보컬 예슬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한다.
오는 7월 데뷔 예정인 하이엘은 PK헤만이 이끌고 있는 케이팝라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준비하는 걸그룹이다. Hi-L은 'HIGH INSIGHT LIBRE'라는 뜻을 담고 있다.
데뷔를 앞둔 바쁜 일정 중에도 이효리, 에이핑크 등이 활동 중인 블루엔제 봉사단과 함께 주말과 휴일을 반납하고 봉사 활동을 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이엘은 슈퍼모델, 미스코리아 출신 정경진을 멘토 삼아 꾸준히 유기견, 유기묘 돌보기 봉사 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