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레이디 제인, 김현정 이어 '연애도사' 시즌2 출격

[단독] 레이디 제인, 김현정 이어 '연애도사' 시즌2 출격

발행 : 2021.08.16 08:00

윤성열 기자
/사진=스타뉴스
/사진=스타뉴스

가수 레이디 제인이 예능 나들이에 나선다.


16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레이디 제인은 SBS플러스, 채널S 예능 프로그램 '연애도사' 시즌2에 게스트로 출연한다.


'연애도사'는 타로, 명리학, 점성학, 커플매니지먼트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연애도사'들의 연애 카운슬링 프로그램이다.


시즌1에선 고은아, 유소영, 고우리, 서인영, 브라이언, 마리아, 유깻잎, 아유미 등 다양한 분야의 스타들이 출연해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상담을 받으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지난 3일 방송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한 '연애도사'는 새로운 시즌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제작진은 시즌2를 앞두고 시청자들의 더 궁금해할 만한 게스트를 섭외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앞서 첫 게스트로 가수 김현정의 출연 소식이 전해진데 이어 레이디 제인도 출연을 결정하면서 시청자들의 관심을 높이고 있다.


2006년 그룹 아키버드 멤버로 데뷔해 '원조 홍대 여신' 수식어를 얻은 레이디 제인은 음악 뿐만 아니라 예능, 라디오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며 이름을 알렸다. 빼어난 외모와 노래 실력, 입담 등으로 워너비 스타의 면모를 보여준 그가 '연애도사'에서 연애에 대해 어떤 속내를 꺼내놓을지 주목된다.


한편 '연애도사'는 시즌2를 맞아 화요일에서 월요일로 방송 시간대를 옮긴다. 오는 23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뉴진스, 새 이름 NJZ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