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스케어 전문 기업 휴테크산업(대표이사 주성진, 이하 '휴테크')이 '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에 동참해 금년 최대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는 국내 주요 유통·제조·서비스 기업이 참여하는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쇼핑주간으로 11월 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코로나19 방역 체계가 단계적 일상 회복을 위한 '위드 코로나'로 전환됨에 따라 어느때보다 쇼핑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휴테크는 자사 전국 직영점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등에서 하이엔드급 모델부터 스테디셀러 안마의자 모델까지 최대 4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휴테크는 "이번 코리아 세일 페스타 참여 안마의자 모델들은 소비자의 사용 목적과 맞춤형 성능 및 디자인, 취향 등을 고려하여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대표 모델들로 구성했다"고 전했다.
우선 자사몰을 포함한 브랜드 스토어에서 지난 5월 출시된 프리미엄 안마의자 카이 GT9 아트모션을 포함한 카이(KAI) 라인업 4종과 르네, 컴포어 안마의자 등 핫 스테디셀러 4종을 최대 42%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선보인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전국 휴테크 직영점에서 동일한 할인율로 하이엔드급 안마의자 ▲카이 GT9 아트모션 ▲카이 GTS7 아트모션 ▲카이 LS7 외 스테디셀러 ▲컴포어 ▲르네 ▲컴마(화이트 브라운/화이트 핑크) 총 7종의 제품을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한정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휴테크가 입점한 전국 롯데 백화점 브랜드관에서는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안마의자 ▲카이 SLS9 임페리얼블루 ▲SLS9 화이트펄에디션 ▲카이 GTS7 아트모션 ▲카이 LS9 ▲카이 LS7 ▲카이 S7 ▲ES9 ▲G9 등 카이 라인업 6종과 휴테크 안마의자 3종 모델 구매 시, 최대 45%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휴테크 영업부 정윤기 이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소비심리가 위축되었던 한 해였지만 반면에 그 어느 해 보다 개인의 건강과 휴식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시기였다"며, "올해 최고의 혜택으로 코리아 세일 페스타에 참여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휴테크 안마의자를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하여 집에서 온전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했다.
한편, 2021 코리아 세일 페스타 관련한 자세한 모델 별 할인 혜택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