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김준수, 12월 대면 콘서트 확정 "발라드X뮤지컬 총망라"[공식]

김준수, 12월 대면 콘서트 확정 "발라드X뮤지컬 총망라"[공식]

발행 :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사진제공=팜트리아일랜드

가수 겸 뮤지컬배우 김준수가 다가오는 연말 대면 콘서트로 직접 관객들을 만난다.


팜트리아일랜드는 16일 "김준수의 시그니처 연말 콘서트가 약 2년 만에 다시 오프라인 공연으로 다시 돌아온다"라고 전했다.


팜트리아일랜드는 "2020년에는 온라인 콘서트로 진행됐던 공연이 이번에는 팬들과 직접 같은 공간에서 소통하며 진행되는 대면 콘서트로 찾아온다"라며 "김준수의 '2021 XIA Ballad & 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7'는 오는 12월 17일부터 12월 19일까지 서울 코엑스 홀D에서 개최한다"라고 전했다.


2012년 처음 선보인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매년 진화하는 특별한 무대 구성은 물론, 풀 오케스트라와 김준수가 올 라이브로 빚어낸 하모니의 향연이라는 찬사 속에 꾸준히 이어져 왔다. 매년 연말 관객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으며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 등과 함께 할 김준수의 이번 공연은 오는 22일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가 시작된다.


앞서 김준수는 지난 2020년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 '2020 XIA Ballad&Musical Online Concert with Orchestra'를 통해 비대면을 넘어 국내외 글로벌 팬들과 실시간으로 뜨겁게 소통한 바 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당연하던 것들 그리워졌다. 관객들과 같은 공간에서 노래 부르는 것이 가수로서 존재 이유인 것 같다"라고 의미 있는 소감을 전했던 만큼 약 2년 만에 같은 공간에서 팬들과의 뜻깊은 만남을 가질 김준수의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질 전망이다.


공연 관계자는 "김준수는 팬들과 직접 대면하여 소통하는 오랜만의 공연인 만큼 세트리스트와 무대 구성 등 그 어느 때보다 연말 콘서트의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오랜만에 개최되는 대면 콘서트인 만큼 같은 공간에서 소통할 수 있다는 기쁨에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팬들의 기대감 또한 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다가오는 2021년의 끝자락, 오직 김준수만이 전할 수 있는 진한 울림을 담은 감성 발라드와 특별한 뮤지컬 무대로 지친 마음을 위로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는 것은 물론, 함께 또 하나의 새로운 추억을 써나갈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

연예

"억측 많아 힘들었다"..박나래, 전현무 라방에 절도 피해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