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이광수, '해피 뉴 이어'→'해적: 도깨비 깃발'..스크린 열일 행보

이광수, '해피 뉴 이어'→'해적: 도깨비 깃발'..스크린 열일 행보

발행 : 2022.01.13 10:42

김나연 기자
이광수 / 사진= CJ ENM, 티빙(TVING), 롯데엔터테인먼트
이광수 / 사진= CJ ENM, 티빙(TVING), 롯데엔터테인먼트

배우 이광수가 스크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이광수는 지난해 12월 29일에 개봉한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감독 곽재용)에서 이제 막 빛을 보기 시작한 가수 '이강'(서강준 분)과 계약 만료를 눈앞에 둔 매니저 '상훈'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광수는 '상훈'의 인간적인 면모를 깊이 있는 감정 연기로 그려내 특별한 존재감을 보여줬다. 이어 그는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감독 김정훈)을 통해 180도 달라진 캐릭터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앞두고 있다.


'해적: 도깨비 깃발'은 흔적도 없이 사라진 왕실 보물의 주인이 되기 위해 바다로 모인 해적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을 그린 영화. 이광수는 해적왕 꿈나무 '막이' 역을 맡아 관객들에게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그는 '파인애플 머리'로 불리는 신선한 헤어스타일과 주근깨 분장 등을 통해 미워할 수 없는 욕망왕 '막이'의 비주얼을 완벽히 선보이며 벌써부터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여기에 이광수 특유의 유쾌한 매력과 생동감 넘치는 연기력으로 캐릭터의 웃픈 면모를 극대화시키며 또 한 번 '인생 캐릭터' 경신을 기대케 한다.


한편, 이광수가 출연하는 영화 '해피 뉴 이어'는 전국 극장과 티빙(TVING)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은 오는 2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

연예

"아닌 건 아닌거다" 김수현, 눈물의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