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트레저, 아이콘 커버 예고.."다음엔 우리 차례"

트레저, 아이콘 커버 예고.."다음엔 우리 차례"

발행 : 2022.03.31 13:52

김수진 기자
그룹 트레저(TREASUR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레저(TREASURE)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콘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YG 신인 그룹 트레저가 소속사 선배인 아이콘(iKON)의 신곡 퍼포먼스 커버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을 설레게 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아이콘의 '직진 (JIKJIN)' 퍼포먼스 커버를 보고 환호하는 트레저 멤버들의 리액션 비디오를 공개했다.


아이콘은 약 2주 전 트레저의 '직진 (JIKJIN)' 안무뿐 아닌 직접 자신들의 목소리와 랩메이킹까지 새롭게 녹음, 이들 무대를 재해석해 글로벌팬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


리액션 영상 속 트레저 역시 팬들의 반응과 다르지 않았다. 트레저는 아이콘의 색이 더해진 안무, 매력적인 음색, 바비의 랩 파트 등에 몰입해 감탄사를 연발했다.


트레저는 구준회의 와일드한 보컬에 놀라워했다. 트레저 멤버들은 "준회 선배님의 목소리가 '직진 (JIKJIN)'과 너무 잘 어울린다"고 입을 모았다.


바비의 랩 파트에서는 아예 한동안 말을 잇지 못했다. 요시와 박정우는 몰입한 채 리듬만을 탔고, 지훈과 하루토는 한참 후에야 "찢었다" "어나더 클래스 (Another Class)" "확실히 다르다"고 탄성을 쏟아냈다.


아이콘의 한층 여유로운 힙합 스웨그에 트레저는 연신 어깨를 들썩였다. 연습한 지 얼마 되지 않았음에도 '칼군무'를 자랑하는 아이콘의 환상적인 합에는 존경심을 드러냈다.


트레저 멤버들은 "형들(아이콘)이 정말 바쁘실텐데 이렇게 저희 곡을 커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다음엔 우리 차례다. 형들이 컴백할 때에는 (반대로) 저희가 꼭 커버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소속사 선후배인 아이콘과 트레저의 끈끈한 애정이 엿보였다. 실제 아이콘의 '직진 (JIKJIN)' 커버 영상은 트레저의 성공적인 성과를 응원하는 마음에서 탄생했었다.


아이콘은 이번 리액션 영상에서도 "트레저 친구들을 잘 봐주시길 바란다.열심히 활동해줬으면 좋겠다"며 후배들에게 다시 한 번 힘을 실어줬다.


특히 이들은 '직진 (JIKJIN)' 커버 마지막에 트레저와 펼친 합동 퍼포먼스에 대해 "에너지가 좋았다. YG패밀리 느낌이 나서 멋있었다"며 큰 만족감을 표했다.


아이콘은 2015년 데뷔 이래 '죽겠다 (KILLING ME)' '사랑을 했다 (LOVE SCENARIO)'를 비롯해 '취향저격' '지못미' '리듬 타 (RHYTHM TA)' '왜왜왜 (Why Why Why)' 등 다수의 히트곡을 연달아 배출하며 K팝 대표 주자 중 한 팀으로 굳건한 인기를 유지 중이다.


트레저는 4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트레이스(TRACE)'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후 각종 글로벌 차트서 역주행 인기를 끌고 있는 수록곡 '다라리 (DARARI)'로 후속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

연예

산불 피해 이웃을 도웁시다! ★ 기부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