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닥스2' 베네딕트 컴버배치 "아메리카 차베즈, 다양성 면에서 큰 의미"

'닥스2' 베네딕트 컴버배치 "아메리카 차베즈, 다양성 면에서 큰 의미"

발행 : 2022.05.02 10:32

김나연 기자
베네딕트 컴버배치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베네딕트 컴버배치 /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할리우드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새로운 캐릭터 아메리카 차베즈에 대해 설명했다.


2일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의 화상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엘리자베스 올슨은 갑작스러운 건강상의 이유로 불참했다.


닥터 스트레인지는 뉴페이스 '아메리카 차베즈'(소치틀 고메즈 분)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아메리카 차베즈는 멀티버스의 균열을 타고 등장한 미스터리한 인물이다. 찢어진 청바지와 티셔츠, 컨버스 운동화에 머리를 하나로 올려 묶은 차림새로 10대 소녀다운 발랄한 매력을 가진 아메리카 차베즈는 멀티버스의 포털을 열어 서로 다른 차원을 이동할 수 있는 신비로운 능력을 지녀 궁금증과 호기심을 자극한다.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아메리카 차베즈 역할을 맡은 소치틀 고메즈에 대해 "오늘 16세 생일을 맞이한 날이다. 너무 즐겁게 작업했다. 러블리하고, 에너지도 넘치고, 또 의욕도 넘치는 친구"라며 "만화적인 모습을 그대로 담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아메리카 차베즈는 LGBTQ+의 대표성을 띠고 있는 캐릭터이자 라틴 아메리카의 배경을 가진 인물이기 때문에 다양성, 포용성 면에서 큰 의미를 가진다"라며 "캐릭터 자체가 파워가 대단하다. 멀티버스 포털을 만들어서 이동할 수 있게 하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아메리카 차베즈가 뭘 할 수 있고, 어떻게 진화하는지, 또 닥터 스트레인지와의 관계는 어떤지에 대해서는 직접 보라고 말씀드리고 싶다"면서 "확실한 건 문화적 다양성이나 MCU에서의 입지, 의미에 있어서 중요하고 매우 파워풀한 캐릭터"라고 덧붙였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영화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영화의 최신 뉴스

연예

故김새론→故설리..스물 다섯에 진 꽃, 편히 잠들지 못하는 소녀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