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아스트로 MJ, 훈련소서 장난전화 피해.."지속될 경우 법적 대응" [전문]

아스트로 MJ, 훈련소서 장난전화 피해.."지속될 경우 법적 대응" [전문]

발행 : 2022.05.31 14:58

이덕행 기자
/사진=AAA 기자 star@
/사진=AAA 기자 star@

군에 입대한 아스트로 MJ가 훈련소에서 장난 전화로 인한 피해를 입고 있다.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3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최근 MJ의 군부대로 장난전화를 시도하는 사례가 늘고 있다"며 "용무 없는 장난 전화는 MJ의 훈련에 큰 지장을 준다"고 전했다.


이어 "여러 차례 시도한 장난전화는 처벌 대상이며, 군부대로의 장난 전화는 더욱 엄중한 처벌 대상"이라며 "해당 공지 이후에도 장난 전화가 지속될 경우 법적 절차가 진행될 수 있는 점 참고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MJ는 지난 9일 훈련소에 입소했다.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MJ는 군악대에서 국방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다.


이하 판타지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지난 9일부터 군 복무를 시작한 아스트로 MJ군을 응원해 주시는 모든 팬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최근 MJ군의 군부대로 장난전화를 시도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용무 없는 장난전화는 MJ군의 훈련에 큰 지장을 줍니다.


또한, 여러 차례 시도한 장난전화는 처벌 대상이며, 군부대로의 장난전화는 더욱 엄중한 처벌 대상이 됩니다.


MJ군의 원활한 군 복무를 위해 용무 없는 장난전화는 삼가해주시길 바라며, 해당 공지 이후에도 장난전화가 지속될 경우 법적 절차가 진행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MJ군의 원활한 군 복무를 위해 다방면으로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덕행 기자 dukhaeng1@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산불 피해 이웃을 도웁시다! ★ 기부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