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주우재 "전 여친 돌아오게 한 뒤 차버리는 것 본 적 있어" [연애의 참견3]

주우재 "전 여친 돌아오게 한 뒤 차버리는 것 본 적 있어" [연애의 참견3]

발행 :

윤성열 기자
/사진='연애의 참견3'
/사진='연애의 참견3'

'연애의 참견3'에서 만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커플 사진 올리는 것에 집착하는 여자친구가 등장한다.


12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3' 132회에서는 27세 고민남의 사연이 공개된다.


고민남은 소개팅에서 적극적인 상대를 만나게 된다. 상대는 사귀면서 알아보자며 소개팅 첫날 고백하고 사귄 기념으로 커플 셀카를 찍더니 바로 SNS에 올렸다. 빠른 전개에 MC 주우재와 한혜진은 "몇 시간 전까진 모르던 사람이었잖아", "되게 특이하다"며 깜짝 놀랐다.


이후로도 여자친구는 데이트를 하면서 수많은 셀카를 찍고 SNS에 올려 자신의 연애를 자랑했다. 그러나 사귄지 두 달쯤, 고민남이 약속장소에 거의 다다랐을 때 여자친구가 갑자기 약속 장소를 옮겼다. 아는 사람이 간 레스토랑이 있는데 장소가 너무 예쁘다며 그곳에서 오늘 꼭 사진을 찍어야 겠다는 것이다.


이에 MC 김숙은 "SNS 중독이냐"라며 의심했고, 고민남은 그동안 자신에게 SNS 계정을 알려주지 않은 여자친구를 이상하게 여기고 계정을 찾아 나섰다. 결국 고민남은 여자친구의 계정을 찾아냈는데 그 게시물 내용이 심상치 않았다.


여기에 여자친구는 고민남에게 실수로 사진을 잘못 전송했고, 고민남은 여자친구의 사진이 최근임을 알고 분노했다. 모든 이야기를 들은 MC 한혜진과 곽정은은 "미쳤나보다", "막장드라마 같다"며 황당해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고민남의 여자친구에게는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날 스튜디오에서는 전 연인에게 복수하는 케이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주우재는 "헤어졌는데 시간이 지난 후에 다시 돌아오게 했다가 차버리는 것도 봤다"고 목격담을 전했고, 김숙은 "지극 정성이다"며 감탄했다. 12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윤성열 기자 bogo109@mt.co.kr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억측 많아 힘들었다"..박나래, 전현무 라방에 절도 피해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