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불후' 이찬원&황윤성, '목표는 우승!'..."반전 매력 보여줄게~"

'불후' 이찬원&황윤성, '목표는 우승!'..."반전 매력 보여줄게~"

발행 : 2022.10.14 08:52

이경호 기자
KBS 2TV '불후의 명곡'의 '더 프렌즈 특집' 2부./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KBS 2TV '불후의 명곡'의 '더 프렌즈 특집' 2부./사진=KBS 2TV '불후의 명곡'

"반전 매력 보여줄게~"


가수 이찬원, 황윤성이 '불후의 명곡'의 '더 프렌즈 특집' 2부에서 반전 매력 가득한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 2TV '불후의 명곡' 577회는 '더 프렌즈 특집' 2부로 꾸며진다. 지난주 베일을 벗은 박준형&박완규, 스테파니&리사, 블락비 태일&마독스, 키노(펜타곤)&WOODZ(조승연), 이병찬&박장현의 무대에 이어 양동근&리듬파워, 환희&그렉, 김기태&윤성, 신승태&이미리, 이찬원&황윤성 등 연예계 절친 5팀이 무대를 이어간다.


1부에서 '찐' 절친들의 하모니와 호흡이 무대를 뜨겁게 달군 가운데, 2부 출연진들의 치열한 열의가 기대감을 물씬 자아낸다. 윤성은 "오늘 마 다 때리 뿌사뿌자"라며 남다른 각오를 전하고, 파트너 김기태 역시 주먹을 불끈 쥐며 화답한다.


또 황윤성은 자신과 동명이인인 김기태&윤성 팀을 의식하며 "가수 윤성은 저 한 명으로 족합니다"라며 도발해 현장에서 불꽃 튀는 신경전이 펼쳐졌다.


이찬원은 상대 팀의 무대를 보고 기에 눌린 듯 고개를 숙이고, 김준현은 "야, 너 어떡하냐"고 설레발을 친다. 이찬원은 끝내 "이거는 누가 와도 못 이겨요"라며 망연자실했다는 후문. 이찬원&황윤성의 상대 팀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대목이다.


특히, 이찬원&황윤성의 무대는 "오늘 목표는 우승이다"라고 자신만만한 선전포고를 던진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처음 경연 무대에 오른 MC 이찬원이 보여 줄 반전 매력과 녹화 당시 군 입대를 앞두고 있던 황윤성이 폭발시킬 에너지가 관전 포인트다.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화제의 중심에 선 김기태&윤성의 어떤 무대로 또 한번 감동을 자아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 더 프렌즈 특집 2부에서는 양동근&리듬파워의 스웨그 넘치는 힙합 무대부터 환희&그렉의 소울 충만한 R&B, 김기태&윤성의 심금 울리는 록발라드, 신승태&이미리의 신명나는 국악트로트, 이찬원&황윤성의 색다른 트로트 무대가 안방 1열을 찾는다. 다양한 장르의 고퀄리티 무대가 종합선물세트처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뉴진스, 새 이름 NJZ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