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new start" 성혁, 오늘(21일) 비연예인 여친과 결혼[스타이슈]

"new start" 성혁, 오늘(21일) 비연예인 여친과 결혼[스타이슈]

발행 : 2022.10.21 08:57

한해선 기자
/사진=성혁 인스타그램
/사진=성혁 인스타그램

배우 성혁이 오늘 결혼한다.


성혁은 21일 서울 모처에서 비연예인 동갑내기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이날 결혼식은 비연예인 예비신부를 고려해 두 사람의 가족과 지인들만 모여 비공개로 식을 치를 예정이다.


성혁의 예비신부는 동갑내기인 비연예인으로 알려졌다. 이들은 2년 전 친구로 만나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고.


성혁은 지난달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새로운 시작을 해보려 한다. 좋은 인연을 만나 서로 힘이 되어 함께 하기로 했다"라며 직접 결혼 소식을 알렸다.


/사진=성혁 인스타그램
/사진=성혁 인스타그램

그는 예비 신부에 대해 "아직도 부족하고 모자란 저에게 항상 힘이 되어 주는 친구 같은 사람"이라며 "지난날들의 저의 삶을 돌아보게 하고 제 자신 스스로를 생각할 수 있게 해주는 항상 힘이 되어 주는 그런 인연과 함께 걸어가 보려 한다"고 밝혔다.


성혁은 21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newstart #thanksyou"라는 해시태그를 달고 웨딩화보를 공개, 결혼을 앞둔 설렘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성혁은 2004년 드라마 '왕꽃선녀님'으로 데뷔해 이후 '결혼해주세요', '왔다! 장보리', '화유기', '구해줘2', '바람과 구름과 비' 등에 출연하며 활동했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산불 피해 이웃을 도웁시다! ★ 기부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