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표인봉 딸' 표바하, 김한영과 커플인데 독수공방?[잠만사]

'표인봉 딸' 표바하, 김한영과 커플인데 독수공방?[잠만사]

발행 : 2022.10.26 11:03

안윤지 기자
/사진제공=웨이브 '잠만 자는 사이'
/사진제공=웨이브 '잠만 자는 사이'

'잠만 자는 사이' 표바하가 김한영과 스윗 모먼트 포착으로 설렘 당도를 끌어올렸다. 김한영과 두 번째 매칭 데이트 커플이 됐는데도 표바하가 독수공방에 남겨진 이유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21일 공개된 웨이브 오리지널 '잠만 자는 사이' 3~4회에서는 둘째 날 두 번째 데이트 커플을 매칭하는 썸남썸녀 8인의 이야기가 그려졌다. 남출(남성 출연자)의 선택에 따라 매칭되는 데이트에 선택을 받아야 하는 여출(여성 출연자)들은 물론 선택하는 남출들 모두 서로의 눈치를 보며 긴장했다.


특히 스펙 잠금 해제 후 스몰토크를 통해 '스윗가이' 김한영을 향한 박세령과 정희령의 관심을 알아버린 표바하의 긴장 그래프는 가파르게 상승 중이었다. 박세령과 둘만 남은 가운데, 김한영의 선택이 공개됐고, 두 번째 선택도 자신이라는 사실에 표바하는 크게 안도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김한영의 선택은 물론, 전날 밤 데이트 상대인 고형범의 선택도 받지 못한 박세령과 희비가 엇갈려 긴장감을 유발했다.


김한영과 두 번 연속 데이트 커플로 매칭이 됐지만, '하루 두 커플만 외출할 수 있다'는 '잠만 자는 사이' 규정에 따라 표바하와 김한영은 독수공방에서 밤을 보내게 돼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그러나 '0표 굴욕'을 받으며 독수공방에 남게 된 박세령까지 함께한 가운데서도, 둘이서 신혼부부처럼 '꽁냥꽁냥' 요리를 하거나, 나란히 앉아 눈빛을 나누는 등 표바하가 김한영과 둘만의 교감으로 설렘을 유발하는 장면들이 포착되며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잠금 해제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뉴진스, 새 이름 NJZ 버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