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아빠' 씨잼, 오랜 연인과 이미 혼인신고 마쳤다

[단독] '아빠' 씨잼, 오랜 연인과 이미 혼인신고 마쳤다

발행 : 2022.11.04 06:00

윤상근 기자
/사진제공=데자부그룹
/사진제공=데자부그룹

래퍼 씨잼이 유부남이 됐다. 직접 팬들에게 언급하며 화제를 모은 씨잼은 이미 혼인신고도 마친 것으로 확인됐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씨잼은 이미 오래 만난 자신의 연인과 부부의 연을 맺었다. 측근 등에 따르면 씨잼은 연인과 따로 결혼식을 올리진 않았지만 혼인신고도 마친 상태다.


씨잼은 이후 최근 아빠가 됐음을 알렸다. 씨잼 아내의 출산 소식은 혼인신고를 마치고 오랜 시간이 지난 시점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측근은 스타뉴스에 "결혼식은 따로 하지 않은 것으로 들었다. 정확한 시점까지는 주위에도 알리지 않은 것 같다"라고 귀띔했다.


이미 씨잼은 자신의 채널을 통해 지난 8월 품절남이 됐음을 간접적으로 알렸었다. 씨잼은 노래 '갠' 가사를 캡쳐 화면으로 공개했는데 가사 내용은 '반대 손에 결혼 링 / 내 여자는 너무 거룩해'였다.


씨잼은 데뷔 전 여러 믹스테이프를 통해 자신의 존재감을 알린 이후 2013년 싱글 'A-Yo'를 통해 정식 래퍼로 데뷔, 2014년 스윙스가 이끌었던 저스트뮤직과의 인연, 크루 섹시 스트리트 리더 등의 행보를 보였다. 이후 씨잼은 2014년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 최종 4인까지 오른 데 이어 2016년 '쇼미더머니5'에서는 비와이와 나란히 결승 무대에 오른 끝에 준우승을 차지하며 자신의 이름을 제대로 알렸다.


씨잼은 2020년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음반상을 수상하며 방점을 찍었다. 씨잼은 2019년 5월 발매한 EP 앨범 '킁'을 통해 기존에 갖고 있던 랩 스타일에 변화를 주고 싱잉랩, 이모랩 등을 시도했으며 여기에 여자관계, 성적 내용 등 쾌락과 관련한 소재를 다룬 랩에 종교적인 메시지도 함께 포함하는 등 여러모로 씨잼만의 주관 등을 담아냈다. 앨범에는 특히 마약과 관련한 이야기도 가사에 간접적으로 담겨 있기도 했다. 씨잼은 '킁'으로 최우수 랩&힙합 음반 부문 후보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종합분야인 올해의 음반 후보로도 올랐을 정도로 평단의 인정을 받았다.


하지만 씨잼은 폭행 시비 송사에 이어 마약 이슈까지 더해지며 현재까지 사실상 공백기에 접어든 상태다. 이후 씨잼은 절친 비와이가 이끄는 소속사 데자부그룹과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아티스트 컴백을 위한 준비를 차근차근 이어가고 있는 중이다. 데자부그룹은 씨잼과의 계약에 대해 "아티스트로서 갖춰야할 음악적 능력도 중요하지만, 활동을 하면서 그보다 더 중요한 부분과 선한 영향력을 쌓는 좋은 움직임을 가져가도록 책임지고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씨잼은 현재 음악 작업에만 몰두하며 내년 가수 컴백을 위한 밑그림을 그리고 있다는 후문. 씨잼이 공백을 딛고 다시금 아티스트 활동을 통해 팬들에게 보답할 지 주목된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

연예

현직 변호사가 본 김수현 기자회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