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이정재X정우성, 훈훈한 투샷..20대로 회귀한 '동안' 비결 [스타이슈]

이정재X정우성, 훈훈한 투샷..20대로 회귀한 '동안' 비결 [스타이슈]

발행 : 2022.12.27 17:00

김미화 기자
/사진=아티스트 컴퍼니
/사진=아티스트 컴퍼니

정우성과 이정재가 다시 뭉쳤다. 이정재는 더욱 어리고 잘생겨 보이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7일 정우성과 이정재의 소속사 아티스트 컴퍼니 공식계정에는 배우 이정재와 정우성의 사진이 게재됐다.


소속사 측은 "서울에서 다시 만난 절친! 정우성, 이정재 배우의 완벽한 투샷을 공개합니다. 정재, 우성 배우와 함께 따뜻한 연말 되세요"라고 인사를 건넸다.


공개 된 사진 속 정우성과 이정재는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운 듯 환한 모습이다.


영국 런던에서 '스타워즈 : 애콜라이트'를 촬영 중인 이정재는 오랜만에 한국으로 와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무엇보다 이정재의 달라진 미모가 눈길을 끈다. 오랜만에 셀카를 공개 한 이정재는 더욱 어려보이는 모습. 샤프해진 얼굴선과 더욱 또렷해진 이목구비는 마치 20대 아이돌 가수 같은 모습이다. 정우성은 더욱 멋져진 이정재를 위해 양보(?)하는 구도로 사진을 찍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정재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이정재 배우가 작품을 위해 철저한 식단 관리와 함께 운동을 병행하고 있다"라고 답했다.


이정재는 먼 해외에서 작품 활동을 하면서도 작품을 향해서 식단을 관리하고 꾸준히 운동하는 프로정신을 보여주며 눈길을 끈다.


한편 이정재는 디즈니+ '스타워즈 : 애콜라이트'를 촬영 중이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산불 피해 이웃을 도웁시다! ★ 기부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