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故 정채율, 사망 하루 전 SNS에 남긴 글..안타까운 작별인사 [스타이슈]

故 정채율, 사망 하루 전 SNS에 남긴 글..안타까운 작별인사 [스타이슈]

발행 : 2023.04.11 16:54

김미화 기자
고 정채율 / 사진=SNS
고 정채율 / 사진=SNS

[김미화 스타뉴스 기자] 배우 고(故) 정채율이 11일 갑작스럽게 세상을 떠난 가운데, 정채율이 사망 하루 전 자신의 SNS에 남긴 글이 눈길을 끈다.


11일 고 정채율의 소속사 매니지먼트 S 측은 이날 "오늘은 너무나 가슴 아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됐다"며 "채율 배우가 2023년 4월 11일 우리 곁을 떠났다"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누구보다 큰 슬픔에 빠졌을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조용히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늘 연기 앞에서 진심이었던 채율 배우가 따뜻한 곳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함께 고인의 명복을 빌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고 정채율은 사망 하루 전, 자신의 SNS 계정에 광고 모델로 촬영을 하고 있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정채율은 "웃자"라는 글과 웃는 이모티콘까지 올렸다. 이에 앞서 사흘 전에는 환하게 웃고, 와인을 마시고 있는 편안한 일상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벚꽃 아래서 봄을 즐기는 영상을 게재하는 등, 20대의 밝은 모습이 담긴 고인의 마지막 게시글에 안타까운 추모글이 이어지고 있다.


사망 직전까지 밝은 모습으로 자신의 일을 하고 있는 고 정채율의 모습에 안타까움이 더 커지고 있다.


스타뉴스 취재 결과, 고 정채율은 이날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6세. 고인은 생전 웹소설 원작 드라마 '웨딩 임파서블' 촬영에 한창이었다. '웨딩 임파서블' 제작진과 출연진은 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충격을 받았고, 촬영을 전면 중단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채율은 모델 출신 배우로, 드라마 '좀비탐정', 영화 '딥' 등에 출연했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 핫라인 1577-0199,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미화 기자 letmein@mt.co.kr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산불 피해 이웃을 도웁시다! ★ 기부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