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형제 구단 LG 트윈스에서 시구 기쁘다" LG 세이커스 이적 양홍석... LG, 두산과 주말 3연전 승리 기원 시구 진행

"형제 구단 LG 트윈스에서 시구 기쁘다" LG 세이커스 이적 양홍석... LG, 두산과 주말 3연전 승리 기원 시구 진행

발행 : 2023.06.15 10:14

김우종 기자
양홍석. /사진=KBL 제공
양홍석. /사진=KBL 제공

LG 트윈스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잠실구장에서 펼쳐질 예정인 두산 베어스와 주말 3연전에 승리 기원 시구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16일에는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 멤버 기현과 주헌이 시구와 시타에 참여한다. LG 구단에 따르면 기현과 주헌은 LG 트윈스의 2022시즌을 담은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아워게임 : LG트윈스'의 OST인 'AWAKE'에 참여한 것을 계기로 이번 행사에 함께하게 됐다. 주헌은 지난 5월 첫 미니 앨범 '라이트(LIGHTS)'를 발매하고, 8년 만에 솔로로 데뷔해 활동 중이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7월 콘서트를 열 예정이다.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MONSTA X) 기현.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17일에는 영화 '스파이더맨 :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개봉을 기념해 애니메이션 주인공 캐릭터 코스튬이 시구에 나선다. 이날 경기 전에는 야수 이재원, 투수 유영찬의 사인회가 예정돼 있다. 경기 중에는 이닝 이벤트를 통해 LG전자 코드제로 R9, 코드제로 M9 로봇 청소기와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에서 제공하는 항공권 및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18일에는 LG세이커스 프로농구단 양홍석이 시구를 한다. 양홍석은 지난 5월 FA(프리에이전트) 계약을 통해 LG세이커스에 합류했다. 당시 창원 LG는 "포지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현 국가대표 포워드인 양홍석과 계약기간 5년, 보수 총액 7억 5000만원에 FA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양홍석은 지난 6시즌 동안 큰 부상 없이 정규리그 298경기에 출전해 평균 12.2득점, 5.9리바운드, 2.0어시스트를 기록했다. 2022~23시즌에도 53경기에 출장해 평균 32분09초를 소화했으며, 평균 12.6득점, 5.9리바운드, 2.8어시스트를 마크했다. 양홍석은 "형제 구단인 LG트윈스에서 시구하게 돼 기쁘고 설렌다. LG 트윈스가 계속해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기를 응원하면서 LG세이커스도 다가오는 시즌 멋진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LG트윈스, LG세이커스 파이팅!"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주말 홈 3연전 포토 카드의 주인공은 이재원이다. 포토카드 중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상품권이 지급된다. 또 3연전 동안 1루 내야 광장에서는 선착순으로 매일 1000개의 응원 타월을 배포한다. 승리 기원 시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트윈스 홈페이지 및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기사

스포츠-야구의 인기 급상승 뉴스

스포츠-야구의 최신 뉴스

스포츠

['김연경 나와!' 정관장, 흥국생명과 챔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