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김재중, 故박용하 묘소 찾아.."지친 마음 위로 받아" [스타이슈]

김재중, 故박용하 묘소 찾아.."지친 마음 위로 받아" [스타이슈]

발행 : 2024.06.30 14:01

이승훈 기자
/사진=김재중 SNS
/사진=김재중 SNS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고(故) 박용하를 추모했다.


30일 김재중은 개인 SNS에 "벌써 용하 형이 떠난 지 14주기가 됐다. 작년에 이어 어제 오늘도 맑지 않은 이 날씨가 하늘도 슬픔을 함께하듯 느껴져 감사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많은 지인, 팬분들이 다녀가신 흔적과 형을 잊지 않고 그리워하시는 분들이 많이 와 계셨다. 늘 고맙고 감동적이다. 하늘에 있는 형과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속마음을 털어놓고 왔다. 매해 형을 만나고 오면 일 년에 반을 보내고 날 때쯤이기에 살짝 지치기 시작하는 나의 정신과 마음을 위로받고 오게 된다"라며 박용하의 묘소를 방문한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면서 김재중은 "오늘도 힘낼 수 있는 용기 얻었으니 많은 분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나눌 수 있는 하루가 될 것 같다"라고 말했다.


고(故)박용하는 지난 2010년 6월 30일 세상을 떠났다. 향년 32세.


- 다음은 김재중 SNS 글 전문.


벌써 용하형이 떠난 지 14주기가 되었습니다


작년에 이어 어제오늘도 맑지 않은 이 날씨가 하늘도 슬픔을 함께하듯 느껴져 감사했답니다


많은 지인, 팬분들이 다녀가신 흔적과 형을 잊지 않고 그리워하시는 분들이 많이 와 계셨습니다 늘 고맙고 감동적이네요..


하늘에 있는 형과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많은 속마음을 털어놓고 왔습니다


매해 형을 만나고 오면 일 년에 반을 보내고 날 때쯤이기에 살짝 지치기 시작하는 나의 정신과 마음을 위로받고 오게 됩니다


오늘도 힘낼 수 있는 용기 얻었으니 많은 분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나눌 수 있는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주요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

연예

산불 피해 이웃을 도웁시다! ★ 기부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