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겸 배우 김재중이 서울에서 올해의 아시아 투어 포문을 연다.
김재중은 오는 5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2025 KIM JAE JOONG ASIA TOUR CONCERT "Beauty in Chaos" IN SEOUL(이하 '뷰티 인 카오스')'를 개최한다.
지난해 7월 데뷔 20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 'FLOWER GARDEN(플라워 가든)'으로 팬들을 만났던 김재중은 새로운 아시아 투어 콘서트를 예고하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는 어두운 밤을 배경으로 빛나고 있는 장미 한 송이와 그 주위를 날아다니는 나비와 흩날리는 꽃잎이 어우러졌고, 몽환적이면서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낸 포스터가 콘서트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김재중은 올해 초 열린 생일 파티 겸 팬미팅에서 올해 제대로 된 락(Rock) 음악을 보여주겠다고 선전포고를 했던 만큼, 콘서트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Beauty in Chaos'라는 콘서트명은 팬들의 이목을 더욱 집중시키며 기대와 설렘을 배가시켰다.
김재중 위버스 커뮤니티와 공식 팬카페에 업로드된 공지에 따르면 김재중 아시아 콘서트 'Beauty in Chaos'의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팬클럽 선예매를 위한 선예매 인증이 15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이어 17일 오후 8시 'BOSS BABIES KODE-1(보스 베이비스 코드-1)' 멤버십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고, 이후 오는 22일 저녁 8시에는 팬클럽 멤버십 가입 여부와 상관 없이 예매가 가능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최근 김재중은 중국 충칭에서 열린 스페셜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KBS2 '편스토랑', 유튜브 콘텐츠 '재친구'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