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

유니스 진현주 "'스위시' 챌린지? 베이비몬스터와 같이 하고파" [스타현장]

유니스 진현주 "'스위시' 챌린지? 베이비몬스터와 같이 하고파" [스타현장]

발행 :

예스24라이브홀=이승훈 기자
걸그룹 유니스(UNIS) 진현주가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SWICY)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위시'(SWICY)'를 비롯해 ''뭐해?'라는 씨앗에서', '땡!'(DDANG!), '굿 필링'(Good Feeling), '봄비' 등 5곡이 수록됐다. /2025.04.15 /사진=이동훈 photoguy@
걸그룹 유니스(UNIS) 진현주가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SWICY) 발매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스위시'(SWICY)'를 비롯해 ''뭐해?'라는 씨앗에서', '땡!'(DDANG!), '굿 필링'(Good Feeling), '봄비' 등 5곡이 수록됐다. /2025.04.15 /사진=이동훈 photoguy@

걸 그룹 유니스(UNIS) 멤버 진현주가 베이비몬스터를 향해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유니스(진현주, 나나, 젤리당카, 코토코, 방윤하, 엘리시아, 오윤아, 임서원)는 1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SWICY)'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이날 진현주는 '스위시' 챌린지를 함께 하고 싶은 아티스트로 베이비몬스터를 지목, "함께 활동하고 있는 아이돌분들과 챌린지를 하고 있는데 난 개인적으로 베이비몬스터 선배님을 좋아해서 같이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오윤아는 "새로운 변화 자체가 차별점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지난 앨범과는 다른 모습이 담겨 있기 때문에 이목을 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 이번 기회를 통해 K팝의 유일무이한 스위시 매력을 보여드리겠다"라며 유니스만의 차별점과 장점을 어필했다.


'스위시'는 지난해 8월 첫 싱글 '큐리어스(CURIOUS)'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유니스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가득 담았다. '슈퍼우먼(SUPERWOMAN)'으로는 젠지의 키치함을, '너만 몰라'로는 젠지의 당당함을 표현했던 유니스가 이번에는 달콤함과 매콤함이 어우러진 '스위시'라는 키워드를 통해 러블리하고 발랄한 모습을 강조했다.


'스위트(Sweet)'와 '스파이시(Spicy)'를 결합한 신조어인 '스위시'는 최근 해외 셀럽 및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맵고 달콤한 K-푸드' 트렌드와 함께 주목받고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스위시'는 경쾌한 리듬과 귀여운 아케이드 사운드가 눈에 띄는 트랙이다. 여덞 소녀의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매력을 음식에 비유한 재치 있는 가사를 더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유니스의 발랄함을 표현했다.


유니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스위시'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주요 기사

연예-K-POP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K-POP의 최신 뉴스

연예

"억측 많아 힘들었다"..박나래, 전현무 라방에 절도 피해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