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가 마시는 제형으로 당 함량을 줄인 드링크 3종과 떠먹는 제형으로 저지방이 특징인 딜라이트 2종을 포함한 새로운 그릭요거트 신제품들을 출시했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는 별도의 스푼 없이 한 손으로도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고단백에 평소 우유의 유당이 불편했던 사람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락토프리 그릭요거트 제품으로 특히, 당 함량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총 3종으로 설탕을 무첨가한 '무가당 플레인'과 당 함량을 25% 낮춘 '플레인' 및 '바나나' 중 선택할 수 있다.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딜라이트'는 떠먹는 제형으로, 플레인과 바나나 2종 중 선택할 수 있다. 고단백 및 락토프리에 저지방이 특징이다. 한 제품 당 80g 용량으로, 단백질 5g을 섭취할 수 있다. 또한 바나나 제품은 상큼한 그릭요거트에 진한 바나나맛이 더해져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이번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드링크와 딜라이트 신제품들은 매일유업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네이버 직영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순차적으로 판매채널을 더욱 확대해 갈 계획이다.
본지와 전화 통화한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관계자는 "그릭요거트를 즐겨 먹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편의성까지 더해 그릭요거트를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먹을 수 있도록 마시는 타입의 드링크 제품을 포함한 매일 바이오 그릭요거트 신제품들을 새로 선보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