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Starnews Logo

'원더걸스' 선예 결혼에..동료 ★들 '축하물결'

발행:
이준엽 기자
선예(위), 윤하,이홍기,조권(아래) ⓒ스타뉴스선예(위), 윤하,이홍기,조권(아래) ⓒ스타뉴스
선예(위), 윤하,이홍기,조권(아래) ⓒ스타뉴스


걸그룹 원더걸스(선예 소희 예은 유빈 혜림)의 멤버 선예의 결혼 소식이 알려진 가운데 동료 가수들이 축하를 보냈다.


선예는 27일 오전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및 원더걸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약 2년 간 교제한 캐나다 동포 출신 선교사와 내년 1월26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와 관련해 원더걸스의 멤버 예은은 같은 날 자신의 트위터에 "우리 선예 드디어 공개적으로 품절!! 축하합니다. 이제 대놓고 웨딩 준비 좀 해봅시다!"란 글을 게재하며 축하를 보냈다.


가수 윤하도 예은의 글을 리트윗해 자신의 트위터에 게재한 뒤 "민선예 드디어 결혼한다"라는 답글을 달며 기쁨을 드러냈다.


선예와 오랜 기간 연습생 시절을 보낸 그룹 2AM(조권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멤버 조권도 트위터에 "12년지기 죽마고우인 사랑하는 제 친구 선예가 시집을 간답니다! 기분이 정말 남다르네요. 아직 저도 믿기지 않지만 결혼식날 아마 눈물 평펑 흘릴 듯"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축가로 '죽어도 못 보내' 부를까요? 모든 분들이 선예가 행복할 수 있길 축복해주시고 응원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덧붙이며 남다른 우정을 드러냈다.


그룹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송승현)의 멤버 이홍기도 "선예씨 진심 멋지다. 완전 축하드립니다! 유후 뭔가 내가 속 시원하고 즐겁냐"라며 축하를 보냈다.


한편 소속사 측은 "당분간 결혼과 가정생활에 전념할 예정"이라며 선예의 활동계획을 전했으며, 더불어 원더걸스의 다른 멤버들은 연기, 프로듀싱, 솔로음반, 방송활동 등 개인 활동에 주력할 것임을 알렸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억측 많아 힘들었다"..박나래, 전현무 라방에 절도 피해까지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손흥민 부상 장기화... 토트넘과 이별인가]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