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news LogoStarnews Logo

이지훈, 소속사와 결별 "전속계약 조기 종료 합의"[공식]

발행: 2023.08.31 10:11
김노을 기자
배우 이지훈이 31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빈틈없는 사이'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철벽 로맨스다. 7월 5일 개봉. 2023.05.31 /사진=김창현 기자 chmt@배우 이지훈이 31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빈틈없는 사이'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철벽 로맨스다. 7월 5일 개봉. 2023.05.3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이지훈이 31일 오전 서울 광진구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진행된 영화 '빈틈없는 사이'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철벽 로맨스다. 7월 5일 개봉. 2023.05.31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이지훈이 소속사 엔터세븐과 전속계약을 조기 종료했다.


엔터세븐은 31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지훈과 오랜 시간 충분한 논의를 거친 끝에 8월 31일 자로 전속계약을 조기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소속된 기간 동안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만큼 앞으로도 이지훈의 눈부신 도약을 기대할 것"이라며 "그동안 이지훈에게 항상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지훈은 지난달 개봉한 영화 '빈틈없는 사이'(감독 이우철) 등에 출연했다.


◆ 이하 엔터세븐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엔터세븐입니다.


먼저 이지훈 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와 배우 이지훈 씨와의 전속계약 해지와 관련해 공식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배우 이지훈 씨와 오랜 시간 충분한 논의를 거친 끝에 8월 31일 자로 전속계약을 조기 종료하기로 상호 합의하였습니다.


당사는 소속된 기간 동안 지원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만큼 앞으로도 이지훈 씨의 눈부신 도약을 기대하겠습니다.


그동안 이지훈 씨에게 항상 사랑을 보내주신 팬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슬라이드

인기 급상승

핫이슈

연예

산불 피해 이웃을 도웁시다! ★ 기부 릴레이

이슈 보러가기
스포츠

[봄배구 뜨겁다... 남녀부 PO 격돌]

이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