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뉴스
걸그룹 마마무가 제2회 '2017 Asia Artist Awards'에 참석한다.
국내 최초의 배우, 가수 통합 시상식 '2017 Asia Artist Awards'(조직위원장 장윤호. 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 22일 마마무와 가수 크러쉬가 참석을 확정했다.
마마무는 지난 2014년 데뷔 후 미국 빌보드 '2015년 주목해야 할 K팝 아티스트 TOP 5'에 선정됐다. 또한 파워풀한 가창력뿐만 아니라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를 통해 실력파 걸그룹으로 입지를 굳혔다. 마마무는 지난 6월 다섯 번째 미니앨범 'Purple'을 발표 후 각종 음원 사이트 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사진=스타뉴스
알앤비 싱어송라이터로 활동 중인 크러쉬는 지난 2012년 데뷔, 2013년 2월 스윙스가 피처링한 'Crush On You'를 발표하며 주목받았다. 이후 'hug me', '잊어버리지마', '우아해', 'Beautiful' 등을 발표해 음원 차트를 휩쓸었다.
이처럼 실력으로 무장한 두 아티스트가 올해 제 2회를 맞은 'AAA'를 더 풍성하게 꾸밀 예정이다. 특히 개성 강한 음색으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두 팀의 무대에 기대를 높였다.
'AAA'는 마마무, 크러쉬를 비롯한 정상급 셀럽들과 함께하는 초호화 라인업을 공개하며 대중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또한 아시아권 한국, 일본, 중국, 대만, 홍콩,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과 남미 아르헨티나, 북미의 멕시코를 포함한 미주지역, 유럽권까지 글로벌 한류 팬들을 대상으로 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자를 엄선해 공정한 시상식을 진행, 어떠한 스타들이 수상의 영예를 안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한편 'AAA'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스타뉴스(STARNEWS)가 주최하며 Asia Artist Awards 조직위원회의 주관으로 오는 11월 15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