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셀프 열애설' 김새론 지인이 밝힌 속사정 "말 못할 복잡한 이유"

이예지 기자  |  2024.03.25 19:51
배우 김새론 /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새론 /사진=스타뉴스
배우 김새론이 현재 깊은 고민 중이다.

김새론과 가깝게 지내는 한 지인은 25일 스타뉴스에 "김새론이 심적으로 많이 힘든 상황이다"며 "말하지 못할 복잡한 이야기가 있는 듯하다. 어떤 입장을 밝혀야 할지에 대해 고민 중인 것으로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 지인은 김새론이 자신의 속 깊은 이야기까지 털어놓을 정도로 가까운 사이. 실제 김새론은 지인에게 작품 선택부터 비주얼 변신에 필요한 디테일적인 부분까지 털어놓으며 함께 고민하고 있다.


김새론은 현재 자신이 쏘아올린 김수현과의 '셀프' 열애설에 대해 침묵하고 있다. 지난 24일 새벽 개인 SNS 계정에 김수현과 함께 볼을 맞대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는데, 해당 사진은 곧바로 삭제됐지만 순식간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확산됐다.

/사진=김새론 SNS /사진=김새론 SNS
이에 김수현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온라인상에 퍼져 있는 사진은 과거 같은 소속사였을 당시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며 '사실무근'이라고 일축했다. 골드메달리스트에서 김수현과 한솥밥을 먹었던 배우였기에 충분히 찍을 수 있을 법한 사진이라는 설명이다.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해당 사진으로 인해 배우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와 억측 등이 난무하고 있는 상태로 당사는 배우의 인격과 명예를 훼손하고 악의적인 비방과 모욕적인 게시물에 대해서는 법률 대리인인 법무법인을 통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글은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수현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통해 시청자와 만나고 있다. 배우 김지원과의 절절한 애정 연기를 통해 안방극장을 웃고 울리며 복귀에 성공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