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일상부터 액티비티까지 책임질 '여름 샌들 3종' 출시

전시윤 기자  |  2024.06.07 10:20
-여름철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야외활동에 어울릴 '여름 샌들' 선봬

-푹신한 중창·미끄럼 방지 기능 밑창으로 편안한 착화감 특징


최근 단독으로만 신는 것이 일반적이었던 샌들이 패션 양말과 함께 매치하여 '삭스 스타일링'으로 포인트를 주거나 구멍에 비즈나 컬러 스트랩 등으로 개성 있게 꾸며 신는 '신꾸'(신발 꾸미기)도 유행하며 여름철 필수 패션 아이템으로 등극했다.

이에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일상생활과 액티비티 활동에 착용하기 좋은 '여름 샌들 3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샌들 3종은 푹신한 미드솔(중창)과 우수한 접지력의 아웃솔(밑창)로 착화감이 편안하며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카고팬츠, 숏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 용이하다.

먼저, 'SPB 41'시리즈(스포츠 샌들)는 쿠셔닝이 우수한 풋베드(안창)와 바닥전체에 마찰력이 강한 고무 소재를 적용해 탁월한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갖췄다. 발등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는 디자인과 뒤꿈치와 발등, 발가락 부분까지 3개로 구성된 직조 벨크로로 디테일한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다. 색상은 카키와 베이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79,000원이다.


'SPB 31'시리즈(베이직 스포츠 샌들)는 유연한 발 구름 동작을 유도하는 기능성 워킹 샌들이다. 직조 벨크로로 편한 탈착용과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스포츠웨어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코디를 할 수 있다.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 그레이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99,000원이다.

'ODN'시리즈(니트형 아웃도어 샌들)는 발을 편하게 감싸주는 니트 소재를 갑피 전체에 적용해 다양한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바닥면 전체에 고무 소재를 적용해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강화했으며 파일론 소재의 미드솔과 푹신한 풋베드(안창)를 적용해 걸을 때 충격 완화에 탁월하다. 색상은 남녀 공용 블랙과 여성용 그레이로 구성돼 있으며 가격은 8만 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덥고 습한 여름철 쾌적하고 편안한 야외활동과 스타일까지 겸비한 '여름 샌들 3종'을 선보였다"며, "단독으로 신거나 패션 양말과 함께 매치해 다양한 코디를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