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존M, 대규모 업데이트 'NEXT ROUND' 진행

전시윤 기자  |  2024.07.16 09:32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모바일 골프게임 골프존M 대규모 업데이트 'NEXT ROUND'를 통해 콘텐츠 업데이트 및 편의성 강화에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지난해 글로벌 정식 출시한 '골프존M'은 전 세계 주요 실제 골프 코스를 모바일 환경에 구현하고 풍속, 풍향, 그린 경사도 등 리얼한 골프 코스 환경을 제공해 시·공간의 제약 없이 누구나 생생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리얼 골프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는 골프존M의 브랜드 강화와 함께 유저들에게 더욱 매력적이고 흥미로운 골프 게임을 서비스하기 위해 기획됐다. 메인 콘텐츠 업데이트부터 신규 유저 확보와 복귀 골퍼까지 사용자 편의 제고를 위해 UI, UX를 전면 개편했으며 아이템 사용 편의성 개선, 골프존M을 더욱 리얼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튜토리얼과 아이템 연출, 코스 연출 퀄리티 향상 등 기능과 디자인 측면에서 대대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우선 메인 콘텐츠로 동반자와 함께 라운드가 가능한 '길드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 길드 시스템을 통해 길드를 창설하거나 가입 후 동반자와 함께 길드를 성장시키면서 길드 내 다양한 콘텐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개편된 챌린지 미션으로 더욱 다양한 챌린지 도전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고, 전 세계 다양한 골퍼들과 1:1 매치 플레이가 가능한 배틀존 모드의 세부 가이드 개선으로 매치 라운드의 편의성을 높였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골프존 마일리지 지급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골프존M 신규 가입 후 첫 로그인을 하면 골프존 마일리지 1천원을 제공하고, 골프존M 주간 챌린지 완수 시 추가로 골프존 마일리지 4천원을 지급한다.


또한, 오는 22일부터는 약 2주간 인게임 이벤트 '골프존M, 골프존파크 통합 스코어 랭킹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골프존M 모바일과 골프존파크 스크린대회에 중복으로 참여하면 순위에 따라 최대 30만원 골프문화상품권과 골프존 마일리지 등 100% 경품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대회는 주간 대회로 1차 대회 기간은 7월 22일부터 28일, 2차 대회는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다.

특히 인게임 이벤트 미션을 달성한 유저 대상으로 게임 접속과 이벤트 미션을 달성하면 최대 500장의 다양한 뽑기권을 제공하는 보상을 마련해 많은 참여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밖에 △길드미션 이벤트, △신규코스 플레이 이벤트, △복귀 유저 출석 이벤트 등 유저들이 참여도에 따른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보너스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 골프존M 공식 커뮤니티인 '네이버 골프존M 라운지' 신규 가입 이벤트와 길드 가입 인증 이벤트, 유저들 간 공유하는 게임 공략 이벤트도 마련했다.

유창훈 골프존 메타버스사업부장은 "대규모 업그레이드와 풍성한 프로모션을 통해 새로워진 골프존M을 경험 해 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골프 모바일게임 골프존M은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통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