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온 가족이 함께 신는 여름 아웃도어 샌들 3종 출시

전시윤 기자  |  2024.07.26 16:33
ODX V3(블랙), ODX 114(네이비), KSD 41(민트) ODX V3(블랙), ODX 114(네이비), KSD 41(민트)
LS네트웍스의 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일상생활은 물론 휴양지에서도 온 가족이 가볍게 신기 좋은 아웃도어 샌들 3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샌들 3종은 바닥면 전체에 마찰력이 강한 고무 소재를 사용해 미끄럼을 방지하고 안정성을 강화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발가락을 감싸는 토커버 디자인을 적용해 다양한 야외활동 시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해준다.

먼저, 'ODX V3'시리즈는 쿠셔닝을 강화한 풋베드(안창)와 두께감 있는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착화감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일반적인 샌들과 달리 신발 앞부분에는 토커버를 적용해 여름철 자주 찾는 계곡이나 해변가에서 바위나 돌 등으로부터 외부 충격과 마찰을 줄여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보아 다이얼을 적용해 발 컨디션에 맞게 미세 조정이 가능해 트레킹 시 발목을 보호해 준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과 민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1만 9,000원이다.


'ODX 113, 114'시리즈는 쿠셔닝이 뛰어나 발로 전해지는 충격을 줄여주는 파일론 풋베드(안창)를 사용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거친 지면으로부터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앞코 부분이 막힌 토커버 디자인은 맨발에 신어도 캐쥬얼하게 단정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으며, 물놀이 및 액티비티 활동 시 외부 이물질로부터 발가락을 보호해 활용도가 높다. 남성 전용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과 네이비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0만 9,000원이다.

'KSD 41'시리즈는 야외 활동량 많은 아이들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아웃도어 스타일의 키즈 샌들이다. 신발 앞부분은 토커버로 닫혀 있어 아이들의 발을 보호하며, 측면과 뒤꿈치 부분이 트여 있는 디자인으로 통기성을 갖춰 무더운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특히, 벨크로 타입의 스트랩은 아이들이 신발을 손쉽게 착용하고, 발 크기와 모양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편리하다. 색상은 블랙과 민트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만 9,000원이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업그레이드된 착화감과 기능성 제품으로, 여름 휴가지에서 남녀노소 온 가족이 함께 편안하고 안정감 있게 신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