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 힐크릭, SBS골프 '임진한의 인생샷' 제작 지원

전시윤 기자  |  2022.12.19 10:20
힐크릭, SBS골프 채널 ‘임진한의 인생샷’ 예고편 힐크릭, SBS골프 채널 ‘임진한의 인생샷’ 예고편
㈜비와이엔블랙야크(회장 강태선)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브랜드 힐크릭이 오는 21일 첫 방송되는 SBS골프 '임진한의 인생샷' 제작 지원과 의상 협찬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BS골프에서 새롭게 방영되는 '임진한의 인생샷'은 국내 최고의 골프 레슨 전문가로 인정받는 임진한 프로와 3인으로 구성된 연예인 또는 아마추어 출연자들이 선보이는 맞춤형 밀착 레슨 프로그램이다.

괌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임진한의 인생샷'은 21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SBS골프에서 방송된다. 출연진으로는 개그맨 부부 최양락과 팽현숙, 가수 정동하, 숙행, 배우 임예진, 이종원, 아나운서 김일중, 김경화 등 각계각층 셀럽들과 프로골퍼, 아마추어골퍼 등 다양한 구력을 가진 게스트들이 등장한다. 임진한 프로와 출연진들의 레슨과 토크를 통해 전문성과 예능성을 동시에 담은 색다른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힐크릭은 지난 '터닝포인트 임진한의 레슨캠프 in 경주'에 이어 이번 '임진한의 인생샷' 제작을 지원하게 됐다. 임진한 프로와 출연자 전원의 골프웨어 의상을 지원해 다양한 시즌 아이템과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따뜻한 괌에서 필드 라운딩이 펼쳐지는 만큼 임진한 프로를 통해 힐크릭의 2023 S/S 컬렉션을 선공개하며 차별화된 힐크릭만의 라운딩룩을 제안할 예정이다.

힐크릭 관계자는 "골프레슨 대가 임진한 프로가 진행하는 '임진한의 인생샷' 제작 지원을 통해 트렌디하고 기능성이 뛰어난 힐크릭의 골프웨어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해외 골프 여행이 다시 늘어나며 겨울에도 봄여름 골프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방송을 통해 선공개 되는 힐크릭의 2023년 S/S시즌 제품을 눈 여겨 봐달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