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나우(nau), 헤비다운 '컬러블럭후드구스다운' 출시

전시윤 기자  |  2022.12.19 11:12
미국 포틀랜드에서 시작된 친환경 어반 아웃도어 브랜드 나우(nau)가 겨울철 한파로부터 몸을 보호해주는 헤비다운인 '컬러블럭후드구스다운'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컬러블럭후드구스다운'은 적당한 오버핏과 엉덩이를 덮는 넉넉한 기장감의 헤비 아우터다.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가벼우면서 보온성이 우수해 다가온 한파를 대비해 완벽한 아이템인 것. 여기에 리사이클 나일론 소재를 겉감으로 적용해 친환경적인 가치도 더했다.

필요한 디테일로만 포인트를 준 깔끔한 디자인은 캐주얼한 스타일링에 군더더기 없이 매치하기 좋다. 하이넥 구조로 추위를 막아주면서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가 보온 방한에 더욱 실용적이다. 메쉬 아플리케 자수(무늬를 넣을 부분에 천을 덧대어 함께 붙이는 바느질법)와 재귀반사 기능의 스트링 및 지퍼 장식이 포인트이다.

컬러는 블랙, 카키, 라이트그레이 3가지로 구성됐다. 카키 컬러는 전속 모델 연우의 화보 착장 제품으로 양 어깨부터 팔로 이어지는 컬러 블록이 돋보인다.

나우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숏패딩을 대신할, 롱패딩보다는 활동성이 높아 가볍게 입기 좋은 중간 기장의 다운 자켓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이 제품은 보온과 스타일 등 모든 면에서 겨울철 실패할 걱정 없이 휘뚜루마뚜루 입기 좋은 데일리 아우터로 올 겨울 감각적인 스타일링에 참고하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