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틀그라운드, 캐주얼+유니크한 신학기 책가방 '윙켄' 주목

전시윤 기자  |  2022.12.23 10:11
봉태규의 아들 봉시하가 모델로 나선 윙켄. 봉태규의 아들 봉시하가 모델로 나선 윙켄.
유아·아동복 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박연)의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가 트렌디함을 바탕으로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최근 배우 봉태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시하의 다가오는 새학기는 영국 키즈 브랜드 '윙켄'의 윙크스쿨백세트와 함께 했습니다. 본인이 너무 좋아하네요 아주 멋지네요"라는 글과 함께 아들 봉시하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봉시하는 연예계 패셔니스타인 봉태규 아들답게 평소 남다른 패션 센스와 훈훈한 외모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봉시하는 책가방을 맨 채 모델 같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캐주얼한 룩과 유니크한 감성의 책가방을 더해 자신감 넘치는 신학기 패션을 연출했다. 봉시하가 착용한 책가방은 영국 키즈 브랜드 윙켄의 '윙크블랙스쿨백 SET'로 윙켄이 한국 학생을 위해 디자인한 제품이다. 올해 리틀그라운드를 통해 처음 출시된 윙켄 책가방 5종 세트는 감도 높은 색감과 윙켄 로고 그래픽, 유니크한 플라워 컬러 배색 디테일이 특징이다.

가벼운 무게감 외에도 ▲체스트 벨트 ▲메쉬 등판 ▲재귀반사 포인트를 사용해 어깨 흘러내림 방지 및 편안한 착용감, 안정성을 강화했다. 신주머니의 경우 탈부착형 안감 주머니로 세탁이 용이하며, 분리형 스트랩으로 구성돼 크로스백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윙켄 책가방 세트는 리틀그라운드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국내외 통틀어 오직 리틀그라운드와 공식 온라인 플랫폼인 룩스루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

서양네트웍스 관계자는 "평소 스타일리시하기로 유명한 봉시하군의 패션은 엄마들 사이에서도 인기"라면서 "윙켄의 경우 올해 처음 책가방을 선보임에도 불구하고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들 사이 인기 상품으로 등극하면서 출시 후 관련 문의가 폭주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리틀그라운드는 셀럽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키즈 셀렉샵으로, 'EVERYDAY, LITTLE!' 슬로건과 함께 리틀그라운드만의 가치와 경험을 만들어가고 있다. 지난 3월에는 배우 이시영과 그의 자녀와 함께 협업 화보를 진행했고 Wynken(윙켄), lulabee(룰라비) 등 인기 해외 브랜드의 제품을 익스클루시브 라인을 통해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