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바이스텔라, 23년 봄 신상품 선봬

전시윤 기자  |  2023.01.26 16:41
오르바이스텔라 메르 숄더백 /사진제공=오르바이스텔라 오르바이스텔라 메르 숄더백 /사진제공=오르바이스텔라


동물친화적 가치소비 중심 비건 패션 브랜드 오르바이스텔라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유행 이후 처음으로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첫 봄을 맞이해 신상품 컨템포러리 라인 2종을 출시했다고 26일 전했다.

오르바이스텔라의 23년 S/S 컬렉션은 컨템포러리 라인을 메인으로 일상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으로 구성됐고 섬세한 디테일, 컬러와 소재의 믹스는 오르바이스텔라만의 깔끔한 실루엣과 함께 완성도 높은 상품라인으로 선보였다.

오르바이스텔라 플로우 숄더백 /사진제공=오르바이스텔라 오르바이스텔라 플로우 숄더백 /사진제공=오르바이스텔라


크림, 블랙, 핫핑크, 민트 등 4가지 컬러로 만나는 심플한 실루엣의 숄더백 '메르(Mer)'는 내부에 마그네틱으로 클로징된 플랩을 장착했으며 얇고 슬림한 두개의 스트랩은 스냅을 이용해 고정이 가능한 데일리 백으로 편안하고 세련된 아이템이다.

비대칭 곡선이 특징인 숄더백 '플로우(Flow)'는 블랙, 올리브, 크림, 카멜 등 4가지 색으로 선택이 가능하며 착용시 암홀 라인을 따라 흐르는 곡선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내부는 마그네틱으로 클로징하면서 넉넉한 수납공간을 마련했고 체형에 따라 숄더 스트랩 조절이 가능하다.

KBI상사의 이커머스(E-COMMERCE) 사업을 이끌며 총괄하는 한재연 부문장은 "오랜만에 답답한 마스크 착용없이 동물들과 즐길 수 있는 봄올 맞이해 기능과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을 선보였다"며 "조만간 제품라인을 강화해 고객의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도록 다양한 비건 패션 핸드백 출시 및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