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래드 서울, 설 맞이 '시그니처 베어 휘낭시에 햄퍼' 재출시

김혜림 기자  |  2023.01.10 09:23
/사진제공=콘래드 서울 /사진제공=콘래드 서울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이 설 명절을 맞아 콘래드 시그니처 베어 모양을 형상화한 휘낭시에 햄퍼를 오는 14일부터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콘래드 서울에 따르면 지난해 추석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휘낭시에 추석햄퍼에 쑥과 흑임자 맛을 새롭게 추가, 총 4종의 프리미엄 수제 휘낭시에를 재출시한다.

달달함에 고소함을 가미한 '흑임자 휘낭시에', 달콤 쌉싸름한 매력과 쫄깃한 찹쌀떡에 추가된 '쑥 휘낭시에', 벨기에산 초콜릿의 풍미가 깊게 느껴지는 '초콜릿 휘낭시에', 그리고 피스타치오 특유의 너트향으로 고소함을 극대화한 '피스타치오 휘낭시에'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설 명절 기간 특별 판매되고 있는 이번 시그니처 베어 휘낭시에는 오는 1월 14일부터 24일까지 단 10일 동안만 콘래드 서울 로비 라운지 '플레임즈'에서 판매되며, 오는 13일에 네이버 얼리버드 예약 손님께는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택배 배송까지 가능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로 마음을 전하기에도 제격이다.

콘래드 서울에서는 휘낭시에 선물세트 외에도 클라우드 베이 와인 1병과 와인과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트러플 아이템 3가지가 포함되어 있는 와인 햄퍼도 함께 판매중이다.

콘래드 서울 호텔 관계자는 "단아한 보자기로 포장된 고급스러운 수제 휘낭시에 설 선물 세트로 준비했다"며 "새해를 맞이하여 특별한 설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콘래드 서울 시그니처 베어 휘낭시에 햄퍼를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를 확인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하거나 콘래드 서울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면 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