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스타 쉐프와 발렌타인데이 한정 메뉴 출시

전시윤 기자  |  2023.02.09 11:25
'스테이크 하우스' 총괄셰프, 벌튼 이 /사진제공=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스테이크 하우스' 총괄셰프, 벌튼 이 /사진제공=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다양한 식음업장에서 글로벌 스타셰프의 발렌타인데이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미쉐린 3스타를 획득한 레스토랑 총괄셰프 출신 등 글로벌 스타셰프들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특별 한정 메뉴를 맛보며 낭만을 더하기에 제격"이라며 "한라산뷰와 함께 즐기는 로맨틱한 6코스 디너, 오마카세로 즐기는 스시, 테판야끼 등 일식의 향연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델리'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사진제공=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델리'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케이크 /사진제공=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스테이크 하우스'에서는 2월 14일 단 하루,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를 선보인다.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캐비어를 올린 참다랑어 타르타르, 보스턴 랍스터, 안심 스테이크, 하트 모양의 라즈베리 리치 케이크, 트러플 초콜릿과 차 등 6코스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디너세트는 글로벌 스타셰프 벌튼이가 선보여 특별함을 더한다.

벌튼이는 스테이크의 대가인 울프강 퍽이 아시아 최초로 런칭한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CUT 싱가포르' 뿐 아니라 마카오 윈팰리스 복합리조트의 'SW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총괄셰프를 역임한 바 있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스테이크 하우스' /사진제공=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그랜드 하얏트 제주 '스테이크 하우스' /사진제공=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일식당 '유메야마'에서는 2월 13일, 14일 이틀간, 그랜드 하얏트 두바이, 바하마 SLS 호텔 출신인 스타셰프 코지마가 선보이는 발렌타인데이 스페셜 스시 오마카세, 테판야끼 오마카세를 경험할 수 있다.

스시 오마카세는 방어 뽈살, 식초에 절인 고등어 등 사시미를 비롯해 캐비어를 곁들인 도로, 간장절임 참치, 가리비, 홋카이도 우니 등 스시, 데리야끼 소스를 곁들인 보스턴 랍스터 테일 등 9코스 메뉴를 제공한다.

테판야끼 오마카세는 안심, 보스턴 랍스터 테판요리를 비롯해 완도 전복 간소스와 리조또, 제주산 돼지고기 볶음밥 등 6코스 메뉴로 제공된다.

유메야마 하이볼, 레몬사와 등 인기 주류를 1잔 주문 시 1잔을 추가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델리'에서는 2월 6일부터 15일까지 발렌타인데이 기념 케이크인 '레드 발렌타인 케이크', '레드 벨벳 딸기 케이크' 등을 선보인다.

미쉐린 3스타를 획득한 마카오 르부숑 레스토랑의 총괄 파티셰를 역임했던 조나단 총괄 파티셰가 선보여 특별함을 더한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