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이종석·김희선·박해진·육성재, '2022 MBC 연기대상' 초대장 받았다

한해선 기자  |  2022.12.16 09:29
/사진=MBC /사진=MBC


MBC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들이 의문의 초대장을 받았다.

오는 30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되는 '2022 MBC 연기대상'은 장르를 불문하고 한 해 동안 시청자에게 희로애락의 감정을 선물했던 드라마 작품을 돌아보는 자리다.

재치있는 입담과 능수능란한 진행 실력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고 있는 김성주와 최수영이 '2022 MBC 연기대상'을 이끌 MC로 만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2022 MBC 연기대상' 초대장을 받은 드라마 스타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연기대상에 당신을 초대합니다'라는 문구로 시작된 티저 영상은 초대장을 받고 당황스러워 하는 드라마 스타들을 한 명씩 비춰준다. 편지를 받은 박해진이 "떴다"며 반가워하는 한편, 육성재는 "누구지?"라며 의문을 품기도 한다. "재밌는 일이 생겼다며?"라며 관심을 보이는 손현주를 향한 소지섭의 경쾌한 끄덕임이 절묘하게 이어져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MBC /사진=MBC


이와 함께 초대장을 받고 하나둘씩 모여드는 스타들의 모습이 흥미를 돋운다. '아무도 믿지 못할 일이 벌어진다'는 '2022 MBC 연기대상'에 참석하기 위해 뛰어다니고 있는 이혜리와 윤박, 시공간을 뛰어넘어 달려오는 김희선, 긴장한 얼굴로 들어서는 이종석까지 그야말로 별들의 축제를 방불케 한다.

특히 2022년 한 해 '트레이서', '내일', '지금부터 쇼타임', '닥터 로이어', '빅마우스', '금수저' 등 수많은 작품이 화제를 모았던 터. 이들 중 영예의 대상을 차지할 인물은 누가 될지 수상의 결과에도 호기심이 쏠리고 있다. 드라마 스타들의 시선 역시 대상에 쏠려 있는 가운데 모든 영광을 맞이할 주인공의 정체가 밝혀질 '2022 MBC 연기대상'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