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 송중기, 일과 사랑 모두 잡았다..행복한 연말[종합]

윤상근 기자  |  2022.12.26 09:09
배우 송중기가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오는 18일 첫 방송. / 2022.11.17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송중기가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에서 열린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이다. 오는 18일 첫 방송. / 2022.11.17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송중기가 일과 사랑을 모두 잡으며 행복한 연말을 맞이하고 있다.

송중기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26일 송중기의 열애 소식을 전하고 "송중기는 한 여성과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하이지음스튜디오는 다만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면 감사드립니다"라고 덧붙이는 모습을 보였다.

공식적으로는 열애 상대와 시기 등 구체적인 언급이 없었지만 열애 상대가 영국 국적 일반인이며 송중기의 싱가포르 '재벌집 막내아들' 프로모션에 동행했다는 비하인드 등도 전해지며 적지 않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나 열애 인정 시점이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 종영 직후였다는 점이 더욱 화제를 더하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송중기는 주인공 진도준 윤현우 1인2역을 완벽 소화하며 JTBC 2022년 미니시리즈 역대 최고 시청률 26.9% 돌파, 수도권 30.1%(이하 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등의 성과를 내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25일 최종회에서는 끝까지 치열했던 순양가와의 싸움, 자신의 오랜 목표를 이루며 기적을 완성하는 윤현우(송중기 분)의 모습은 짙은 여운을 남겼다. 송중기는 재벌가의 비서에서 막내아들이 돼 복수를 펼치는 윤현우와 진도준의 이야기를 완성하며 매회 끊임없는 반전과 역전을 선사했다. 굵직한 스토리 위에서 활약하는 욕망 가득한 캐릭터들은 마지막 순간까지 예측 불가의 전개를 보여줬고 과거가 아닌 현재에서, 태생이 아닌 스스로의 힘으로, 자본보다도 정의를 택하며 순양가를 무너뜨리는 데 성공한 윤현우가 만들어낸 거대한 파동은 인생 2회차의 진짜 기적을 보여주며 뜻 깊은 엔딩을 선사했다.

일과 사랑을 모두 얻은 송준기의 다음 행보에도 관심이 더해질 전망이다. 일단 송중기는 최근 크랭크업한 영화 '화란'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계획이다.

윤상근 기자 sgyoon@mt.co.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뉴스 단독

HOT ISSUE

스타 인터뷰

TOP